츄파춥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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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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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로운 인천공항에 거대 버블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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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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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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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여행시 다양한 혜택의 네이버 페이를 알리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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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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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은 WE‑AR이 네이버페이와 협업해 제작한 FOOH 콘텐츠로,
여권·티켓 대신 ‘거대한 캡슐’을 통해 여행 혜택을 시각적으로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도심 속 디지털 사이니지(FOOH) 화면에 등장한 이 캡슐은 브랜드의 혜택이 ‘실시간으로 톡 튀어나오는 경험’임을 강조하며,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브랜드 메시지를 깊은 인상으로 남기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실제 영상에서는 거대 캡슐 오브젝트가 화면을 뚫고 나오는 CG 연출을 통해 브랜드의 ‘선택’과 ‘혜택’을 시각적 요소로 변환하며,
이를 통해 시청자는 순간적인 몰입감과 함께 혜택 정보에 주목하게 됩니다.
이 구조는 디지털 옥외광고(FOOH) 매체 특유의 스케일감과 주목성을 활용하여 즉각적 시선 유도, 브랜드 경험의 기억 강화,
SNS 입소문 확산이라는 마케팅 효과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본 영상은 WE‑AR이 네이버페이와 협업해 제작한 FOOH 콘텐츠로,
여권·티켓 대신 ‘거대한 캡슐’을 통해 여행 혜택을 시각적으로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도심 속 디지털 사이니지(FOOH) 화면에 등장한 이 캡슐은 브랜드의 혜택이 ‘실시간으로 톡 튀어나오는 경험’임을 강조하며,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브랜드 메시지를 깊은 인상으로 남기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실제 영상에서는 거대 캡슐 오브젝트가 화면을 뚫고 나오는 CG 연출을 통해 브랜드의 ‘선택’과 ‘혜택’을 시각적 요소로 변환하며,
이를 통해 시청자는 순간적인 몰입감과 함께 혜택 정보에 주목하게 됩니다.
이 구조는 디지털 옥외광고(FOOH) 매체 특유의 스케일감과 주목성을 활용하여 즉각적 시선 유도, 브랜드 경험의 기억 강화,
SNS 입소문 확산이라는 마케팅 효과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본 영상은 WE‑AR이 네이버페이와 협업해 제작한 FOOH 콘텐츠로,
여권·티켓 대신 ‘거대한 캡슐’을 통해 여행 혜택을 시각적으로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도심 속 디지털 사이니지(FOOH) 화면에 등장한 이 캡슐은 브랜드의 혜택이 ‘실시간으로 톡 튀어나오는 경험’임을 강조하며,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브랜드 메시지를 깊은 인상으로 남기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실제 영상에서는 거대 캡슐 오브젝트가 화면을 뚫고 나오는 CG 연출을 통해 브랜드의 ‘선택’과 ‘혜택’을 시각적 요소로 변환하며,
이를 통해 시청자는 순간적인 몰입감과 함께 혜택 정보에 주목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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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도심 속 디지털 사이니지(FOOH) 화면에 등장한 이 캡슐은 브랜드의 혜택이 ‘실시간으로 톡 튀어나오는 경험’임을 강조하며,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브랜드 메시지를 깊은 인상으로 남기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실제 영상에서는 거대 캡슐 오브젝트가 화면을 뚫고 나오는 CG 연출을 통해 브랜드의 ‘선택’과 ‘혜택’을 시각적 요소로 변환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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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구조는 디지털 옥외광고(FOOH) 매체 특유의 스케일감과 주목성을 활용하여 즉각적 시선 유도, 브랜드 경험의 기억 강화,
SNS 입소문 확산이라는 마케팅 효과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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