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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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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선한 서울우유가 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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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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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A2+ 우유의 신선함을 전달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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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FOOH 콘텐츠는 ‘높은 빌딩 안에 숨겨진 비밀’을 주제로 서울우유 A2+ 우유의 신선함과 놀라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소비자가 도심 풍경 속에 떠오르는 거대한 우유 팩을 마주하면서,
“서울 도심의 일상”과 “신선한 제조일자의 발견”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연상하게끔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단순한 광고를 넘어 영상에 포함된 ‘제조일자 찾기’ 게임 요소로 소비자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경험을 인터랙티브하게 만들고자 한 점이 핵심 컨셉입니다.
브랜드 메시지는 CG 합성과 시각 효과를 통해 ‘현실을 침범한 신선함’이라는 인상을 강하게 주며,
마지막에는 팝업처럼 등장한 우유팩 위에 제조일자를 확인하는 순간,
바로 우주로 떠나는 듯한 전이 효과를 넣어 소비자에게 상쾌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이 영상은 벽면형 FOOH 아니라 SNS 숏폼, 웹사이트, 캠페인 랜딩 페이지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 최적화된 형태로 배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번 FOOH 콘텐츠는 ‘높은 빌딩 안에 숨겨진 비밀’을 주제로 서울우유 A2+ 우유의 신선함과 놀라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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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도심의 일상”과 “신선한 제조일자의 발견”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연상하게끔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단순한 광고를 넘어 영상에 포함된 ‘제조일자 찾기’ 게임 요소로 소비자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경험을 인터랙티브하게 만들고자 한 점이 핵심 컨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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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에는 팝업처럼 등장한 우유팩 위에 제조일자를 확인하는 순간,
바로 우주로 떠나는 듯한 전이 효과를 넣어 소비자에게 상쾌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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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도심의 일상”과 “신선한 제조일자의 발견”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연상하게끔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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