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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Cute! Baby Garfie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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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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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가를 찾은 Z세대·MZ세대를 타깃으로,
‘가필드 더 무비’와 농심 안성탕면의 콜라보 에디션을 널리 알리기 위한 바이럴 영상 콘텐츠 제작 필요해요
극장가를 찾은 Z세대·MZ세대를 타깃으로,
‘가필드 더 무비’와 농심 안성탕면의 콜라보 에디션을 널리 알리기 위한 바이럴 영상 콘텐츠 제작 필요해요
극장가를 찾은 Z세대·MZ세대를 타깃으로,
‘가필드 더 무비’와 농심 안성탕면의 콜라보 에디션을 널리 알리기 위한 바이럴 영상 콘텐츠 제작 필요해요
극장가를 찾은 Z세대·MZ세대를 타깃으로,
‘가필드 더 무비’와 농심 안성탕면의 콜라보 에디션을 널리 알리기 위한 바이럴 영상 콘텐츠 제작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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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필드 더 무비’를 알리기 위한 이번 영상 콘텐츠는,
캐릭터의 익살스러움과 브랜드의 친숙함을 결합해 Z세대 중심의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SNS 확산을 유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먹고, 빠지고, 귀여움에 치인다 – 가필드 에디션”이라는 콘셉트 아래, 남산과 광화문 광장 등 현실 공간에 가필드가 피자와 라면을 들고 등장하는 FOOH 스타일의 CG 연출을 통해 놀라움과 몰입을 동시에 선사하합니다.
영상은 릴스·쇼츠 등 숏폼 콘텐츠로도 확장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자막과 모션그래픽에 가필드 특유의 표정과 대사를 더해 밈화 가능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가필드 더 무비’를 알리기 위한 이번 영상 콘텐츠는,
캐릭터의 익살스러움과 브랜드의 친숙함을 결합해 Z세대 중심의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SNS 확산을 유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먹고, 빠지고, 귀여움에 치인다 – 가필드 에디션”이라는 콘셉트 아래, 남산과 광화문 광장 등 현실 공간에 가필드가 피자와 라면을 들고 등장하는 FOOH 스타일의 CG 연출을 통해 놀라움과 몰입을 동시에 선사하합니다.
영상은 릴스·쇼츠 등 숏폼 콘텐츠로도 확장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자막과 모션그래픽에 가필드 특유의 표정과 대사를 더해 밈화 가능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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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 빠지고, 귀여움에 치인다 – 가필드 에디션”이라는 콘셉트 아래, 남산과 광화문 광장 등 현실 공간에 가필드가 피자와 라면을 들고 등장하는 FOOH 스타일의 CG 연출을 통해 놀라움과 몰입을 동시에 선사하합니다.
영상은 릴스·쇼츠 등 숏폼 콘텐츠로도 확장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자막과 모션그래픽에 가필드 특유의 표정과 대사를 더해 밈화 가능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가필드 더 무비’를 알리기 위한 이번 영상 콘텐츠는,
캐릭터의 익살스러움과 브랜드의 친숙함을 결합해 Z세대 중심의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SNS 확산을 유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먹고, 빠지고, 귀여움에 치인다 – 가필드 에디션”이라는 콘셉트 아래, 남산과 광화문 광장 등 현실 공간에 가필드가 피자와 라면을 들고 등장하는 FOOH 스타일의 CG 연출을 통해 놀라움과 몰입을 동시에 선사하합니다.
영상은 릴스·쇼츠 등 숏폼 콘텐츠로도 확장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자막과 모션그래픽에 가필드 특유의 표정과 대사를 더해 밈화 가능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