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 Seoul 2024

Oop Seoul 2024

Oop Seoul 2024

프링글스

프링글스

프링글스

프링글스

한국인 소울푸드에 도전!

한국인 소울푸드에 도전!

한국인 소울푸드에 도전!

한국인 소울푸드에 도전!

FOOH

FOOH

FOOH

FOOH

Views

30M

Likes

8K

Q

Q

Q

Q

프링글스 신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요!

프링글스 신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요!

프링글스 신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요!

프링글스 신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요!

A

A

A

A

위에이알(WE-AR)과 프링글스가 함께 기획한

 한국 단독 출시 제품 ‘매콤로제 떡볶이 맛’을 알리기 위한 도전이자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인의 입맛과 정서에 진심으로 다가가기 위한 실험이었습니다.
떡볶이라는 국민 간식에 프링글스의 감칠맛을 더한다는 건 단순한 맛의 결합이 아닌,
문화에 대한 존중과 재해석이 필요했습니다.

맛의 강렬함이 실제 공간을 뚫고 나오는 듯한 몰입감으로

 소비자에게

"이건 한 번은 먹어봐야 해!"

라는 충동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위에이알(WE-AR)과 프링글스가 함께 기획한

 한국 단독 출시 제품 ‘매콤로제 떡볶이 맛’을 알리기 위한 도전이자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인의 입맛과 정서에 진심으로 다가가기 위한 실험이었습니다.
떡볶이라는 국민 간식에 프링글스의 감칠맛을 더한다는 건 단순한 맛의 결합이 아닌,
문화에 대한 존중과 재해석이 필요했습니다.

맛의 강렬함이 실제 공간을 뚫고 나오는 듯한 몰입감으로

 소비자에게

"이건 한 번은 먹어봐야 해!"

라는 충동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위에이알(WE-AR)과 프링글스가 함께 기획한

 한국 단독 출시 제품 ‘매콤로제 떡볶이 맛’을 알리기 위한 도전이자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인의 입맛과 정서에 진심으로 다가가기 위한 실험이었습니다.
떡볶이라는 국민 간식에 프링글스의 감칠맛을 더한다는 건 단순한 맛의 결합이 아닌,
문화에 대한 존중과 재해석이 필요했습니다.

맛의 강렬함이 실제 공간을 뚫고 나오는 듯한 몰입감으로

 소비자에게

"이건 한 번은 먹어봐야 해!"

라는 충동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위에이알(WE-AR)과 프링글스가 함께 기획한

 한국 단독 출시 제품 ‘매콤로제 떡볶이 맛’을 알리기 위한 도전이자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인의 입맛과 정서에 진심으로 다가가기 위한 실험이었습니다.
떡볶이라는 국민 간식에 프링글스의 감칠맛을 더한다는 건 단순한 맛의 결합이 아닌,
문화에 대한 존중과 재해석이 필요했습니다.

맛의 강렬함이 실제 공간을 뚫고 나오는 듯한 몰입감으로

 소비자에게

"이건 한 번은 먹어봐야 해!"

라는 충동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Terra

Terra

Terra

Ter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