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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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낫 AI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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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낫 AI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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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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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낫 타이페이 1호점 오픈을 어떤 방식으로 알릴 수 있을까요?

커버낫 타이페이 1호점 오픈을 어떤 방식으로 알릴 수 있을까요?

커버낫 타이페이 1호점 오픈을 어떤 방식으로 알릴 수 있을까요?

커버낫 타이페이 1호점 오픈을 어떤 방식으로 알릴 수 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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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은 WE-AR이 커버낫과 협업해 제작한 AI 기반 FOOH 콘텐츠로,

AI를 활용해 커버낫 로고가 새겨진 이동수단이 타이페이 101, 중정기념당 등 도시의 대표 랜드마크를 차례로 지나며
브랜드가 현지 문화 속으로 스며드는 여정을 시각화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열차가 브리즈 난샨 쇼핑몰 앞 광장에 도착하며, ‘커버낫이 타이페이에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완성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AI와 도시 스케일 비주얼을 결합한 FOOH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물리적 확장을 가상 공간 속에서 확장해
현지 소비자에게 첫인상과 브랜드 존재감을 동시에 각인시키는 AI 기반 몰입형 브랜딩 사례로 설계되었습니다.

본 영상은 WE-AR이 커버낫과 협업해 제작한 AI 기반 FOOH 콘텐츠로,

AI를 활용해 커버낫 로고가 새겨진 이동수단이 타이페이 101, 중정기념당 등 도시의 대표 랜드마크를 차례로 지나며
브랜드가 현지 문화 속으로 스며드는 여정을 시각화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열차가 브리즈 난샨 쇼핑몰 앞 광장에 도착하며, ‘커버낫이 타이페이에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완성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AI와 도시 스케일 비주얼을 결합한 FOOH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물리적 확장을 가상 공간 속에서 확장해
현지 소비자에게 첫인상과 브랜드 존재감을 동시에 각인시키는 AI 기반 몰입형 브랜딩 사례로 설계되었습니다.

본 영상은 WE-AR이 커버낫과 협업해 제작한 AI 기반 FOOH 콘텐츠로,

AI를 활용해 커버낫 로고가 새겨진 이동수단이 타이페이 101, 중정기념당 등 도시의 대표 랜드마크를 차례로 지나며
브랜드가 현지 문화 속으로 스며드는 여정을 시각화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열차가 브리즈 난샨 쇼핑몰 앞 광장에 도착하며, ‘커버낫이 타이페이에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완성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AI와 도시 스케일 비주얼을 결합한 FOOH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물리적 확장을 가상 공간 속에서 확장해
현지 소비자에게 첫인상과 브랜드 존재감을 동시에 각인시키는 AI 기반 몰입형 브랜딩 사례로 설계되었습니다.

본 영상은 WE-AR이 커버낫과 협업해 제작한 AI 기반 FOOH 콘텐츠로,

AI를 활용해 커버낫 로고가 새겨진 이동수단이 타이페이 101, 중정기념당 등 도시의 대표 랜드마크를 차례로 지나며
브랜드가 현지 문화 속으로 스며드는 여정을 시각화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열차가 브리즈 난샨 쇼핑몰 앞 광장에 도착하며, ‘커버낫이 타이페이에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완성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AI와 도시 스케일 비주얼을 결합한 FOOH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물리적 확장을 가상 공간 속에서 확장해
현지 소비자에게 첫인상과 브랜드 존재감을 동시에 각인시키는 AI 기반 몰입형 브랜딩 사례로 설계되었습니다.

W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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