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R

WE-AR

WE-AR

WE-AR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Q

Q

Q

Q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A

A

A

A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