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R
WE-AR
WE-AR
WE-AR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Q
Q
Q
Q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A
A
A
A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