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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Intera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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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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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를 활용한 재미있는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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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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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일종의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캠페인 진행 흐름을 직접 결정하며 참여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AI 기반 대화 시스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즉각적인 AI 응답 및 다음 선택지가 제공되어,
    자신이 캠페인 전략을 짜는 대행사 직원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마케팅 상황을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콘셉트 A vs B’, ‘예산 분배’ 등 현실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가상의 캠페인을 실행해 봅니다.

  • 결과 공유와 확산 유도

캠페인 종료 시 AI가 생성한 결과 페이지(성과 시트, 톤앤매너, 매체 추천 등)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이를 자발적으로 SNS에 공유, 성과를 자랑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일종의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캠페인 진행 흐름을 직접 결정하며 참여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AI 기반 대화 시스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즉각적인 AI 응답 및 다음 선택지가 제공되어,
    자신이 캠페인 전략을 짜는 대행사 직원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마케팅 상황을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콘셉트 A vs B’, ‘예산 분배’ 등 현실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가상의 캠페인을 실행해 봅니다.

  • 결과 공유와 확산 유도

캠페인 종료 시 AI가 생성한 결과 페이지(성과 시트, 톤앤매너, 매체 추천 등)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이를 자발적으로 SNS에 공유, 성과를 자랑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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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캠페인 진행 흐름을 직접 결정하며 참여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AI 기반 대화 시스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즉각적인 AI 응답 및 다음 선택지가 제공되어,
    자신이 캠페인 전략을 짜는 대행사 직원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마케팅 상황을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콘셉트 A vs B’, ‘예산 분배’ 등 현실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가상의 캠페인을 실행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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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는 이를 자발적으로 SNS에 공유, 성과를 자랑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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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캠페인 진행 흐름을 직접 결정하며 참여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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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I 기반 대화 시스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즉각적인 AI 응답 및 다음 선택지가 제공되어,
    자신이 캠페인 전략을 짜는 대행사 직원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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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는 ‘콘셉트 A vs B’, ‘예산 분배’ 등 현실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가상의 캠페인을 실행해 봅니다.

  • 결과 공유와 확산 유도

캠페인 종료 시 AI가 생성한 결과 페이지(성과 시트, 톤앤매너, 매체 추천 등)가 제공되며,
    사용자는 이를 자발적으로 SNS에 공유, 성과를 자랑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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