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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500 데일리 이뮨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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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 Your Best Sh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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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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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의 활력과 면역 충전을 메시지로 전달하고자 하는 비타500 데일리 이뮨샷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강력한 임팩트와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어떤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선택해야 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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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 비타500 데일리 이뮨샷은 소비자에게 면역력 강화와 활력을 일상 속에서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WE-AR은 이 브랜드 메시지를 극대화하고 즉각적인 반응을 유도하기 위해 물리적 현실을 확장하는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테트리스 블록처럼 거대한 비타민 병이 도심의 랜드마크 건물에 쌓이는 시각적 충격을 통해, '베스트 샷(Best Shot)'을 채우는 경험을 상징적으로 구현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실행을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정교한 렌더링, 영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현실을 뛰어넘는 하이퍼리얼리즘 영상 제작 기술을 활용하여, 비타민이 실제로 충전되는 듯한 깊은 몰입감을 시청자에게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메시지가 강력하게 각인되도록 설계했습니다.

이 FOOH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 시청을 넘어,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발현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재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공유와 상호작용(Interaction)을 폭발적으로 증대시켰습니다. 공간의 제약을 허문 이머시브 경험은 비타500 데일리 이뮨샷의 활력 충전 이미지를 대중에게 확실하게 전달하는 마케팅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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