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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NC 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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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t Worry, Be Happ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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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9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관을 팬덤에게 깊이 각인시키고, 사용자 스스로가 콘텐츠의 일부가 되어 강력한 상호작용을 확장하는 몰입형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SF9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관을 팬덤에게 깊이 각인시키고, 사용자 스스로가 콘텐츠의 일부가 되어 강력한 상호작용을 확장하는 몰입형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SF9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관을 팬덤에게 깊이 각인시키고, 사용자 스스로가 콘텐츠의 일부가 되어 강력한 상호작용을 확장하는 몰입형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SF9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관을 팬덤에게 깊이 각인시키고, 사용자 스스로가 콘텐츠의 일부가 되어 강력한 상호작용을 확장하는 몰입형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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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OP 아티스트의 컴백 시점에는 음악의 콘셉트와 메시지를 팬들에게 빠르고 재미있게 전달하여 초기 바이럴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SF9의 신곡이 가진 키 비주얼 요소를 활용하여 팬들의 즉각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신곡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형성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SF9의 아이덴티티를 즉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AR 필터 'FANTASY'를 기획하고 구현했습니다. 이 필터는 사용자의 얼굴에 신곡의 무드를 담은 홍조와 주근깨 메이크업 효과를 적용하는 동시에, 신곡 음원이 자동으로 재생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아티스트의 콘셉트를 즉각적으로 체화하며, 단순한 청취자를 넘어 능동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몰입형 경험을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사용자와 브랜드가 직접 상호작용하며 즐거움을 확장하도록 설계된 이 AR 솔루션은 팬덤 내에서 자발적인 콘텐츠 확산을 이끌어냈으며, 신곡 프로모션의 몰입도와 화제성을 극대화한 성과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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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500 데일리 이뮨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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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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