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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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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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낫 FOOH 브랜드 3D 영상 제작
커버낫 FOOH 브랜드 3D 영상 제작
커버낫 FOOH 브랜드 3D 영상 제작
커버낫 FOOH 브랜드 3D 영상 제작
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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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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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낫의 대만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올리는 영상을 만들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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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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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은 WE-AR이 커버낫과 협업해 제작한 FOOH 콘텐츠로,
‘열기구가 커버낫 패키지를 싣고 대만에 도착한다’는 콘셉트를 통해
브랜드의 현지 진입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야간의 무역항 도시 지룽시 상공에서 열기구가 접근해
커버낫 패키지를 선물상자처럼 펼치며 제품을 노출시켜 기대감을 조성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AI 합성과 실사 비주얼을 결합한 FOOH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첫 등장을 시각적 임팩트와 기대감으로 전달한 사례입니다.
본 영상은 WE-AR이 커버낫과 협업해 제작한 FOOH 콘텐츠로,
‘열기구가 커버낫 패키지를 싣고 대만에 도착한다’는 콘셉트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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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의 무역항 도시 지룽시 상공에서 열기구가 접근해
커버낫 패키지를 선물상자처럼 펼치며 제품을 노출시켜 기대감을 조성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AI 합성과 실사 비주얼을 결합한 FOOH 캠페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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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기구가 커버낫 패키지를 싣고 대만에 도착한다’는 콘셉트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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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의 무역항 도시 지룽시 상공에서 열기구가 접근해
커버낫 패키지를 선물상자처럼 펼치며 제품을 노출시켜 기대감을 조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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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첫 등장을 시각적 임팩트와 기대감으로 전달한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