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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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 Creu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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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mbling Colors in Tok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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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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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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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쿠르제가 가진 다채로운 컬러 아이덴티티를 도쿄 긴자라는 상징적 공간에서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 없이 표현하고, 이를 통해 대중의 자발적인 반응과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르쿠르제가 가진 다채로운 컬러 아이덴티티를 도쿄 긴자라는 상징적 공간에서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 없이 표현하고, 이를 통해 대중의 자발적인 반응과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르쿠르제가 가진 다채로운 컬러 아이덴티티를 도쿄 긴자라는 상징적 공간에서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 없이 표현하고, 이를 통해 대중의 자발적인 반응과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르쿠르제가 가진 다채로운 컬러 아이덴티티를 도쿄 긴자라는 상징적 공간에서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 없이 표현하고, 이를 통해 대중의 자발적인 반응과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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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는 신제품 텀블러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도쿄 긴자라는 상징적인 장소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노출하고자 했습니다. 물리적 OOH의 제약을 넘어, 사용자에게 시각적 충격과 놀라움을 선사하며 깊은 상호작용을 유도하는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Cutting-edge Tech와 Creative를 결합한 FOOH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 도쿄 긴자 거리 위로 레일을 설치하고 르쿠르제의 컬러풀한 텀블러들이 마치 공장에서 생산되는 것처럼 끊임없이 흐르는 가상 공장을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거대한 손이 이 텀블러들을 픽(Pick)하는 역동적인 장면은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일반적인 광고를 넘어선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시청자들이 브랜드를 능동적으로 소비하고 공유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공간적 제약 없이 구현된 환상적인 장면은 르쿠르제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폭발적인 온라인 확산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강력하게 각인시키고 사용자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는 성과를 도출하였습니다.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는 신제품 텀블러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도쿄 긴자라는 상징적인 장소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노출하고자 했습니다. 물리적 OOH의 제약을 넘어, 사용자에게 시각적 충격과 놀라움을 선사하며 깊은 상호작용을 유도하는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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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r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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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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