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
Terra
Terra
Rolex
Rolex
Rolex
Rolex



Rolex Showcase
Rolex Showcase
Rolex Showcase
Rolex Showcase
MR
MR
MR
MR
Q
Q
Q
Q
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MR을 활용한 인터페이스를 구성해보자!
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MR을 활용한 인터페이스를 구성해보자!
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MR을 활용한 인터페이스를 구성해보자!
제품에 대한 직관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MR을 활용한 인터페이스를 구성해보자!
A
A
A
A
위에이알은 Rolex MR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쇼핑 환경을 기획했습니다.
단순한 제품 정보 제공을 넘어, 사용자가 애플 비전프로를 통해 롤렉스 시계를 눈앞에서 직접 만지고, 회전하고, 확대해보며
감각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의도였습니다.
최종 결과물은 웹사이트 기반의 브랜드 경험을 MR 공간으로 확장하여, 사용자에게 실제 매장 이상의 직관적 쇼핑 UX를 전달하며,
구매 전환 가능성까지 고려한 구조로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해당 콘텐츠는 모든 웹사이트와 연동 가능한 모듈형 구조로 제작되어,
향후 XR 커머스 도구로도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확장성과 실용성을 갖춘 결과물입니다.
위에이알은 Rolex MR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쇼핑 환경을 기획했습니다.
단순한 제품 정보 제공을 넘어, 사용자가 애플 비전프로를 통해 롤렉스 시계를 눈앞에서 직접 만지고, 회전하고, 확대해보며
감각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의도였습니다.
최종 결과물은 웹사이트 기반의 브랜드 경험을 MR 공간으로 확장하여, 사용자에게 실제 매장 이상의 직관적 쇼핑 UX를 전달하며,
구매 전환 가능성까지 고려한 구조로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해당 콘텐츠는 모든 웹사이트와 연동 가능한 모듈형 구조로 제작되어,
향후 XR 커머스 도구로도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확장성과 실용성을 갖춘 결과물입니다.
위에이알은 Rolex MR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쇼핑 환경을 기획했습니다.
단순한 제품 정보 제공을 넘어, 사용자가 애플 비전프로를 통해 롤렉스 시계를 눈앞에서 직접 만지고, 회전하고, 확대해보며
감각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의도였습니다.
최종 결과물은 웹사이트 기반의 브랜드 경험을 MR 공간으로 확장하여, 사용자에게 실제 매장 이상의 직관적 쇼핑 UX를 전달하며,
구매 전환 가능성까지 고려한 구조로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해당 콘텐츠는 모든 웹사이트와 연동 가능한 모듈형 구조로 제작되어,
향후 XR 커머스 도구로도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확장성과 실용성을 갖춘 결과물입니다.
위에이알은 Rolex MR 콘텐츠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쇼핑 환경을 기획했습니다.
단순한 제품 정보 제공을 넘어, 사용자가 애플 비전프로를 통해 롤렉스 시계를 눈앞에서 직접 만지고, 회전하고, 확대해보며
감각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의도였습니다.
최종 결과물은 웹사이트 기반의 브랜드 경험을 MR 공간으로 확장하여, 사용자에게 실제 매장 이상의 직관적 쇼핑 UX를 전달하며,
구매 전환 가능성까지 고려한 구조로 완성되었습니다.
특히 해당 콘텐츠는 모든 웹사이트와 연동 가능한 모듈형 구조로 제작되어,
향후 XR 커머스 도구로도 폭넓게 활용될 수 있는 확장성과 실용성을 갖춘 결과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