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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MS ZE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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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ro Degrees of Cool

Zero Degrees of C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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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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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FOOH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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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적인 팝업스토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TAMS ZERO의 핵심 메시지인 '극강의 시원함(Zero Degrees of Cool)'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전달하여 폭발적인 관심과 자발적인 공유를 이끌어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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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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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MS ZERO는 롯데월드 팝업스토어 개장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한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물리적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벗어나 '제로 칼로리의 시원함(Zero Degrees of Cool)'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가장 충격적이고 몰입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실을 확장하는 FOOH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기획했습니다. 도심 속 빌딩을 배경으로 초대형 인형뽑기 기계를 연출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시원한 물보라와 함께 탐스제로 제품이 극적으로 등장하는 장면을 구현하였습니다. 이는 보는 이들에게 강력한 시각적 충격을 제공하며, 브랜드에 대한 깊은 호기심과 자발적인 반응을 유도하였습니다.

이러한 고품질의 가상현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 수행했습니다. FOOH 콘텐츠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팝업스토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사용자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TAMS ZERO의 시원함을 체험하며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놀라운 퍼포먼스를 달성하였습니다.

TAMS ZERO는 롯데월드 팝업스토어 개장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한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물리적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벗어나 '제로 칼로리의 시원함(Zero Degrees of Cool)'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가장 충격적이고 몰입감 있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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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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