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S ZE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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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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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tarry Night at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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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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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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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파리 올림픽 시즌, CJ 브랜드 체험관의 역동적인 매력을 파리 현지와 전 세계 관객에게 동시에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몰입형 콘텐츠 전략은 무엇이었을까요?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파리 올림픽 시즌, CJ 브랜드 체험관의 역동적인 매력을 파리 현지와 전 세계 관객에게 동시에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몰입형 콘텐츠 전략은 무엇이었을까요?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파리 올림픽 시즌, CJ 브랜드 체험관의 역동적인 매력을 파리 현지와 전 세계 관객에게 동시에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몰입형 콘텐츠 전략은 무엇이었을까요?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파리 올림픽 시즌, CJ 브랜드 체험관의 역동적인 매력을 파리 현지와 전 세계 관객에게 동시에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몰입형 콘텐츠 전략은 무엇이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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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는 파리 올림픽을 맞이하여 Team Korea 하우스에 마련된 브랜드 체험관을 홍보하며, 한국의 아름다움과 역동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러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즉각적인 놀라움과 강렬한 인상을 제공하는 FOOH(Fake Out Of Home)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저희는 CJ가 올림픽 기간 동안 보여줄 눈부신 활약과 비전을 파리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드론 쇼와 불꽃놀이 연출로 시각화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 만큼 정교하게 디자인되었으며, 파리라는 상징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퍼포먼스를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영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FOOH 캠페인은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확산 속도를 보이며 글로벌 관객의 자발적인 상호작용(Interaction)을 극대화했습니다. 사용자들은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CJ 브랜드의 역동적인 메시지에 깊이 몰입하였고, 이는 강력한 바이럴 효과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획기적으로 상승시키는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위에이알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어떻게 마케팅 성과와 사용자 경험을 동시에 확장할 수 있는지 입증하였습니다.

CJ는 파리 올림픽을 맞이하여 Team Korea 하우스에 마련된 브랜드 체험관을 홍보하며, 한국의 아름다움과 역동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러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즉각적인 놀라움과 강렬한 인상을 제공하는 FOOH(Fake Out Of Home)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저희는 CJ가 올림픽 기간 동안 보여줄 눈부신 활약과 비전을 파리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드론 쇼와 불꽃놀이 연출로 시각화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 만큼 정교하게 디자인되었으며, 파리라는 상징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퍼포먼스를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영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FOOH 캠페인은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확산 속도를 보이며 글로벌 관객의 자발적인 상호작용(Interaction)을 극대화했습니다. 사용자들은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CJ 브랜드의 역동적인 메시지에 깊이 몰입하였고, 이는 강력한 바이럴 효과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획기적으로 상승시키는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위에이알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어떻게 마케팅 성과와 사용자 경험을 동시에 확장할 수 있는지 입증하였습니다.

CJ는 파리 올림픽을 맞이하여 Team Korea 하우스에 마련된 브랜드 체험관을 홍보하며, 한국의 아름다움과 역동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러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즉각적인 놀라움과 강렬한 인상을 제공하는 FOOH(Fake Out Of Home)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저희는 CJ가 올림픽 기간 동안 보여줄 눈부신 활약과 비전을 파리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드론 쇼와 불꽃놀이 연출로 시각화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 만큼 정교하게 디자인되었으며, 파리라는 상징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퍼포먼스를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영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FOOH 캠페인은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확산 속도를 보이며 글로벌 관객의 자발적인 상호작용(Interaction)을 극대화했습니다. 사용자들은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CJ 브랜드의 역동적인 메시지에 깊이 몰입하였고, 이는 강력한 바이럴 효과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획기적으로 상승시키는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위에이알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어떻게 마케팅 성과와 사용자 경험을 동시에 확장할 수 있는지 입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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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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