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R

WE-AR

WE-AR

WE-AR

WE-AR

WE-AR

WE-AR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AI 인터렉티브 캠페인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AI 인터렉티브 캠페인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AI 인터렉티브 캠페인

변덕쟁이 광고주 정복하기 AI 인터렉티브 캠페인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AI Interactive

Q

Q

Q

Q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브랜드의 스토리를 녹여서 몰입할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을 만들어보고 싶어요!

A

A

A

A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시뮬레이션 게임형 인터렉티브 캠페인으로, 위에이알의 주 고객층인 대행업 종사자들을 타겟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대행사 역할을 맡은 사용자가 선택지를 통해 광고주의 호감도 쌓아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토리텔링 + 시뮬레이션 요소 결합
각 선택지는 실제 업계에서 공감할만한 상황을 과장하여 반영한 케이스로 구성되어
    극도의 몰입감을 유발합니다.

JTBC

JTBC

JTBC

JTBC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