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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 2유 - 지옥천사의 목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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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Intera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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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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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지옥 2’ 홍보 캠페인에서 AI 보이스는 어떻게 활용되었으며, 어떤 효과를 노렸나요?
넷플릭스 ‘지옥 2’ 홍보 캠페인에서 AI 보이스는 어떻게 활용되었으며, 어떤 효과를 노렸나요?
넷플릭스 ‘지옥 2’ 홍보 캠페인에서 AI 보이스는 어떻게 활용되었으며, 어떤 효과를 노렸나요?
넷플릭스 ‘지옥 2’ 홍보 캠페인에서 AI 보이스는 어떻게 활용되었으며, 어떤 효과를 노렸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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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 2U’는 단순 홍보를 넘어 팬덤 참여와 몰입 경험을 극대화한 AI 기반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 설계된 사례입니다.
지옥 2U’는 AI 음성 생성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 “지옥 천사의 고지” 같은 메시지를 생성하고,
해당 메시지를 AI로 생성한 천사 목소리로 담아 자신의 영상을 제작·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드라마 팬층이 자신만의 개인화된 고지 메시지를 만들어 경험하며 깊은 몰입을 느끼도록 유도했으며,
AI 보이스 덕분에 다양한 음색·감정·억양을 즉각 구현할 수 있어 사용자 경험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 유저 참여를 기록하며 팬덤 내 높은 참여율을 보였고,
AI 보이스 기술 덕분에 맞춤형 콘텐츠 생성이 가능해져 자연스러운 콘텐츠 확산이 일어났습니다.
덕분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교감을 한층 깊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AI음성 기반 상호작용 마케팅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지옥 2U’는 단순 홍보를 넘어 팬덤 참여와 몰입 경험을 극대화한 AI 기반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 설계된 사례입니다.
지옥 2U’는 AI 음성 생성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 “지옥 천사의 고지” 같은 메시지를 생성하고,
해당 메시지를 AI로 생성한 천사 목소리로 담아 자신의 영상을 제작·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드라마 팬층이 자신만의 개인화된 고지 메시지를 만들어 경험하며 깊은 몰입을 느끼도록 유도했으며,
AI 보이스 덕분에 다양한 음색·감정·억양을 즉각 구현할 수 있어 사용자 경험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 유저 참여를 기록하며 팬덤 내 높은 참여율을 보였고,
AI 보이스 기술 덕분에 맞춤형 콘텐츠 생성이 가능해져 자연스러운 콘텐츠 확산이 일어났습니다.
덕분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교감을 한층 깊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AI음성 기반 상호작용 마케팅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지옥 2U’는 단순 홍보를 넘어 팬덤 참여와 몰입 경험을 극대화한 AI 기반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 설계된 사례입니다.
지옥 2U’는 AI 음성 생성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 “지옥 천사의 고지” 같은 메시지를 생성하고,
해당 메시지를 AI로 생성한 천사 목소리로 담아 자신의 영상을 제작·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드라마 팬층이 자신만의 개인화된 고지 메시지를 만들어 경험하며 깊은 몰입을 느끼도록 유도했으며,
AI 보이스 덕분에 다양한 음색·감정·억양을 즉각 구현할 수 있어 사용자 경험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 유저 참여를 기록하며 팬덤 내 높은 참여율을 보였고,
AI 보이스 기술 덕분에 맞춤형 콘텐츠 생성이 가능해져 자연스러운 콘텐츠 확산이 일어났습니다.
덕분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교감을 한층 깊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AI음성 기반 상호작용 마케팅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지옥 2U’는 단순 홍보를 넘어 팬덤 참여와 몰입 경험을 극대화한 AI 기반 인터랙티브 캠페인으로 설계된 사례입니다.
지옥 2U’는 AI 음성 생성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 “지옥 천사의 고지” 같은 메시지를 생성하고,
해당 메시지를 AI로 생성한 천사 목소리로 담아 자신의 영상을 제작·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드라마 팬층이 자신만의 개인화된 고지 메시지를 만들어 경험하며 깊은 몰입을 느끼도록 유도했으며,
AI 보이스 덕분에 다양한 음색·감정·억양을 즉각 구현할 수 있어 사용자 경험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 유저 참여를 기록하며 팬덤 내 높은 참여율을 보였고,
AI 보이스 기술 덕분에 맞춤형 콘텐츠 생성이 가능해져 자연스러운 콘텐츠 확산이 일어났습니다.
덕분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교감을 한층 깊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AI음성 기반 상호작용 마케팅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