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

Max Mara

Max Mara

Max Mara

Max Mara

Max Mara street

Max Mara street

Max Mara street

Max Mara street

FOOH

FOOH

FOOH

FOOH

Q

Q

Q

Q

낮에도, 밤에도 빛나는 팝업 스토어 홍보 영상을 만들고 싶어요

낮에도, 밤에도 빛나는 팝업 스토어 홍보 영상을 만들고 싶어요

낮에도, 밤에도 빛나는 팝업 스토어 홍보 영상을 만들고 싶어요

낮에도, 밤에도 빛나는 팝업 스토어 홍보 영상을 만들고 싶어요

A

A

A

A

낮과 밤의 시간 변화 속에서도 항상 돋보이는 브랜드의 존재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FOOH 영상입니다.
브랜드가 어떤 시간대, 어떤 환경에서도 소비자의 눈에 강하게 인식되는 시각적 지속성을 갖고 있다는 점을 시청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도시의 자연스러운 시간 흐름을 배경으로, 브랜드 로고와 메시지가 낮의 햇빛, 밤의 네온 속에서도 명확하게 살아있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일관성과 확장성을 피칭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동일한 도시 배경을 중심으로 낮과 밤이 자연스럽게 전환됩니다.
화면에는 초현실적인 CG 오브젝트 혹은 브랜드 시그니처 요소가 등장하며, 낮에는 태양광 아래 반사되는 존재감,
밤에는 조명을 받은 듯 선명하게 부각되는 모습으로 연출됩니다.

FOOH의 강점인 크기, 스케일, 환경 몰입도를 활용해, 시청자가 "어디서든 보이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자연스럽게 갖게 하며,
브랜드 메시지의 연속성을 시각적으로 각인시킵니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 속에서도 항상 돋보이는 브랜드의 존재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FOOH 영상입니다.
브랜드가 어떤 시간대, 어떤 환경에서도 소비자의 눈에 강하게 인식되는 시각적 지속성을 갖고 있다는 점을 시청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도시의 자연스러운 시간 흐름을 배경으로, 브랜드 로고와 메시지가 낮의 햇빛, 밤의 네온 속에서도 명확하게 살아있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일관성과 확장성을 피칭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동일한 도시 배경을 중심으로 낮과 밤이 자연스럽게 전환됩니다.
화면에는 초현실적인 CG 오브젝트 혹은 브랜드 시그니처 요소가 등장하며, 낮에는 태양광 아래 반사되는 존재감,
밤에는 조명을 받은 듯 선명하게 부각되는 모습으로 연출됩니다.

FOOH의 강점인 크기, 스케일, 환경 몰입도를 활용해, 시청자가 "어디서든 보이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자연스럽게 갖게 하며,
브랜드 메시지의 연속성을 시각적으로 각인시킵니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 속에서도 항상 돋보이는 브랜드의 존재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FOOH 영상입니다.
브랜드가 어떤 시간대, 어떤 환경에서도 소비자의 눈에 강하게 인식되는 시각적 지속성을 갖고 있다는 점을 시청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도시의 자연스러운 시간 흐름을 배경으로, 브랜드 로고와 메시지가 낮의 햇빛, 밤의 네온 속에서도 명확하게 살아있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일관성과 확장성을 피칭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동일한 도시 배경을 중심으로 낮과 밤이 자연스럽게 전환됩니다.
화면에는 초현실적인 CG 오브젝트 혹은 브랜드 시그니처 요소가 등장하며, 낮에는 태양광 아래 반사되는 존재감,
밤에는 조명을 받은 듯 선명하게 부각되는 모습으로 연출됩니다.

FOOH의 강점인 크기, 스케일, 환경 몰입도를 활용해, 시청자가 "어디서든 보이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자연스럽게 갖게 하며,
브랜드 메시지의 연속성을 시각적으로 각인시킵니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 속에서도 항상 돋보이는 브랜드의 존재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FOOH 영상입니다.
브랜드가 어떤 시간대, 어떤 환경에서도 소비자의 눈에 강하게 인식되는 시각적 지속성을 갖고 있다는 점을 시청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특히 도시의 자연스러운 시간 흐름을 배경으로, 브랜드 로고와 메시지가 낮의 햇빛, 밤의 네온 속에서도 명확하게 살아있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일관성과 확장성을 피칭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동일한 도시 배경을 중심으로 낮과 밤이 자연스럽게 전환됩니다.
화면에는 초현실적인 CG 오브젝트 혹은 브랜드 시그니처 요소가 등장하며, 낮에는 태양광 아래 반사되는 존재감,
밤에는 조명을 받은 듯 선명하게 부각되는 모습으로 연출됩니다.

FOOH의 강점인 크기, 스케일, 환경 몰입도를 활용해, 시청자가 "어디서든 보이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자연스럽게 갖게 하며,
브랜드 메시지의 연속성을 시각적으로 각인시킵니다.

스시로

스시로

스시로

스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