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Ma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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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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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시로

스시로

신선함을 배송하는 스시로

신선함을 배송하는 스시로

신선함을 배송하는 스시로

신선함을 배송하는 스시로

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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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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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에 스시로 브랜드가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을 알리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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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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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콘텐츠는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Sushiro)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움직이는 스시’를 도시 환경 속으로 확장시켜,
브랜드의 역동성·신선함·재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초밥 접시가 단순한 음식 용기가 아닌, 스시를 직접 배달하는 이동 수단(차량)이 된다는 상상력에서 출발하여,
스시로의 서비스 속도와 고객 중심 배송 경험을 유쾌하게 전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영상에서는 스시 접시가 마치 자동차처럼 도심 속을 질주하며 스시를 직접 배달하는 장면이 펼쳐집니다.
접시는 회전초밥 레일의 연장선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바퀴가 달려 도로를 주행하고, 회전하며 방향을 바꾸고,
마지막에는 소비자 앞까지 도착합니다.



전체적인 연출은 FOOH(Fake Out of Home) 기법을 활용해 건물 사이를 스시 접시가 가로지르고,
거대한 스시가 현실을 뚫고 등장하는 듯한 초현실적 CG로 구성되어,
강한 시각적 임팩트와 바이럴 요소를 더합니다.

이 콘텐츠는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Sushiro)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움직이는 스시’를 도시 환경 속으로 확장시켜,
브랜드의 역동성·신선함·재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초밥 접시가 단순한 음식 용기가 아닌, 스시를 직접 배달하는 이동 수단(차량)이 된다는 상상력에서 출발하여,
스시로의 서비스 속도와 고객 중심 배송 경험을 유쾌하게 전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영상에서는 스시 접시가 마치 자동차처럼 도심 속을 질주하며 스시를 직접 배달하는 장면이 펼쳐집니다.
접시는 회전초밥 레일의 연장선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바퀴가 달려 도로를 주행하고, 회전하며 방향을 바꾸고,
마지막에는 소비자 앞까지 도착합니다.



전체적인 연출은 FOOH(Fake Out of Home) 기법을 활용해 건물 사이를 스시 접시가 가로지르고,
거대한 스시가 현실을 뚫고 등장하는 듯한 초현실적 CG로 구성되어,
강한 시각적 임팩트와 바이럴 요소를 더합니다.

이 콘텐츠는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로(Sushiro)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움직이는 스시’를 도시 환경 속으로 확장시켜,
브랜드의 역동성·신선함·재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초밥 접시가 단순한 음식 용기가 아닌, 스시를 직접 배달하는 이동 수단(차량)이 된다는 상상력에서 출발하여,
스시로의 서비스 속도와 고객 중심 배송 경험을 유쾌하게 전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영상에서는 스시 접시가 마치 자동차처럼 도심 속을 질주하며 스시를 직접 배달하는 장면이 펼쳐집니다.
접시는 회전초밥 레일의 연장선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바퀴가 달려 도로를 주행하고, 회전하며 방향을 바꾸고,
마지막에는 소비자 앞까지 도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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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시각적 임팩트와 바이럴 요소를 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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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역동성·신선함·재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초밥 접시가 단순한 음식 용기가 아닌, 스시를 직접 배달하는 이동 수단(차량)이 된다는 상상력에서 출발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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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시는 회전초밥 레일의 연장선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바퀴가 달려 도로를 주행하고, 회전하며 방향을 바꾸고,
마지막에는 소비자 앞까지 도착합니다.



전체적인 연출은 FOOH(Fake Out of Home) 기법을 활용해 건물 사이를 스시 접시가 가로지르고,
거대한 스시가 현실을 뚫고 등장하는 듯한 초현실적 CG로 구성되어,
강한 시각적 임팩트와 바이럴 요소를 더합니다.

DENTIS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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