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EALBO
BIOHEALBO
BIOHEALBO
BNK Financial Group
BNK Financial Group
BNK Financial Group
BNK Financial Group
BNK Financial Group
BNK Financial Group
BNK Financial Group
BNK Financial Group
FOOH
FOOH
FOOH
FOOH
Q
Q
Q
Q
어떻게 BNK 금융그룹이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의 위상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가장 역동적이고 몰입감 높은 방식으로 대중에게 전달하고 폭발적인 바이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어떻게 BNK 금융그룹이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의 위상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가장 역동적이고 몰입감 높은 방식으로 대중에게 전달하고 폭발적인 바이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어떻게 BNK 금융그룹이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의 위상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가장 역동적이고 몰입감 높은 방식으로 대중에게 전달하고 폭발적인 바이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어떻게 BNK 금융그룹이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의 위상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가장 역동적이고 몰입감 높은 방식으로 대중에게 전달하고 폭발적인 바이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A
A
A
A
BNK 금융그룹은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이라는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를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각인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단순 정보 전달의 한계를 넘어, 보는 이의 감각을 압도하고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하는 혁신적인 콘텐츠 접근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기술 기반의 몰입형 경험'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대형 옥외 환경을 무대로 활용하는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도심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거대한 탁구 라켓과 공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초고화질 3D 모델링 및 정교한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결합하여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기존의 정적인 광고 포맷을 탈피하여, 사용자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광경에 깊이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문 압도적이고 역동적인 연출은 즉각적인 상호작용과 폭발적인 조회수를 유도하며, BNK 금융그룹의 스포츠 마케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켰습니다. 물리적 제약을 초월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BNK 금융그룹은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이라는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를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각인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단순 정보 전달의 한계를 넘어, 보는 이의 감각을 압도하고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하는 혁신적인 콘텐츠 접근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기술 기반의 몰입형 경험'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대형 옥외 환경을 무대로 활용하는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도심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거대한 탁구 라켓과 공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초고화질 3D 모델링 및 정교한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결합하여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기존의 정적인 광고 포맷을 탈피하여, 사용자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광경에 깊이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문 압도적이고 역동적인 연출은 즉각적인 상호작용과 폭발적인 조회수를 유도하며, BNK 금융그룹의 스포츠 마케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켰습니다. 물리적 제약을 초월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BNK 금융그룹은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이라는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를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각인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단순 정보 전달의 한계를 넘어, 보는 이의 감각을 압도하고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하는 혁신적인 콘텐츠 접근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기술 기반의 몰입형 경험'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대형 옥외 환경을 무대로 활용하는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도심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거대한 탁구 라켓과 공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초고화질 3D 모델링 및 정교한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결합하여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기존의 정적인 광고 포맷을 탈피하여, 사용자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광경에 깊이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문 압도적이고 역동적인 연출은 즉각적인 상호작용과 폭발적인 조회수를 유도하며, BNK 금융그룹의 스포츠 마케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켰습니다. 물리적 제약을 초월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BNK 금융그룹은 대한탁구협회 공식 후원이라는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를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각인시키고자 하였습니다. 단순 정보 전달의 한계를 넘어, 보는 이의 감각을 압도하고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하는 혁신적인 콘텐츠 접근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기술 기반의 몰입형 경험'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대형 옥외 환경을 무대로 활용하는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도심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거대한 탁구 라켓과 공이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초고화질 3D 모델링 및 정교한 카메라 트래킹 기술을 결합하여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기존의 정적인 광고 포맷을 탈피하여, 사용자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광경에 깊이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문 압도적이고 역동적인 연출은 즉각적인 상호작용과 폭발적인 조회수를 유도하며, BNK 금융그룹의 스포츠 마케팅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켰습니다. 물리적 제약을 초월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OREO
OREO
OREO
OREO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