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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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HEAL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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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cret behind HARIBO's chewy tex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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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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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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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시선을 압도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BIOHEALBO와 HARIBO의 위트 있는 만남을 도시 공간에서 폭발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FOOH 콘텐츠로 어떻게 전환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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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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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HEALBO와 HARIBO의 협업은 제품의 핵심 속성인 '탄력(Elasticity)'을 유쾌하게 연관 짓는 기획이었습니다. 특히, 하리보 젤리의 탱글탱글한 식감의 비결이 BIOHEALBO 제품에 있다는 상상력은 소비자에게 콜라보의 매력을 즉각적으로 각인시키고 강력한 바이럴 효과를 창출할 시각적 임팩트가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독특하고 위트 있는 아이디어를 현실의 제약을 넘어선 미디어 경험으로 구현하기 위해 FOOH(Fake Out Of Home) 솔루션을 적용하였습니다. 거대한 옥외 구조물을 활용하여 시각적 착시를 일으키는 3D 애니메이션을 제작, 제품 컨셉을 극대화했습니다. 거대한 HARIBO 젤리가 출렁이며 변신하는 과정을 통해 시공간을 초월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단순히 제품을 노출하는 것을 넘어, 도시 공간을 초월하여 시청자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며 자발적인 공유를 이끌어냈습니다. 물리적 광고판의 한계를 뛰어넘어 브랜드 메시지에 깊이 몰입하게 하는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바이럴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BIOHEALBO와 HARIBO의 협업은 제품의 핵심 속성인 '탄력(Elasticity)'을 유쾌하게 연관 짓는 기획이었습니다. 특히, 하리보 젤리의 탱글탱글한 식감의 비결이 BIOHEALBO 제품에 있다는 상상력은 소비자에게 콜라보의 매력을 즉각적으로 각인시키고 강력한 바이럴 효과를 창출할 시각적 임팩트가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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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 Financial 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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