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Financial 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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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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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e and Pengu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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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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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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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FOOH 기술로, 어떻게 겨울 한정판 오레오를 가장 인상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고 즉각적인 '반응(Reaction)'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FOOH 기술로, 어떻게 겨울 한정판 오레오를 가장 인상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고 즉각적인 '반응(Reaction)'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FOOH 기술로, 어떻게 겨울 한정판 오레오를 가장 인상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고 즉각적인 '반응(Reaction)'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FOOH 기술로, 어떻게 겨울 한정판 오레오를 가장 인상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고 즉각적인 '반응(Reaction)'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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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 제품은 특별하고 압도적인 경험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위에이알(WE-AR)은 OREO의 겨울 시즌 에디션 출시를 맞아, 단순한 광고를 넘어 차원이 다른 시각적 충격을 선사하는 FOOH(Fake Out of Home)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거대한 스케일과 하이퍼 리얼리즘이 결합된 AR 기반 영상 콘텐츠를 통해, 마치 시청자가 눈앞에서 마법 같은 장면을 목격하는 듯한 극도의 몰입감을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펭귄이 보인다면 가장 맛있는 오레오를 즐길 수 있다'는 시즌 테마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현실의 랜드마크 위에 오레오 상자와 펭귄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습을 완벽하게 합성하여, 브랜드의 유쾌함과 한정판의 희소성을 시청자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기획 단계의 아이디어 구상부터 고도화된 3D 모델링, 정교한 합성 및 최종 개발까지 위에이알(WE-AR)이 모든 과정을 주도하여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창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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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ner Music Ja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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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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