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송 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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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ocs
Cro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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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ant Crocs Unboxing
Giant Crocs Unboxing
Giant Crocs Unbox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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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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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명절 시즌(추석)을 맞아, 크록스는 어떻게 서울의 랜드마크인 광화문 광장을 활용하여 시공간 제약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설계하고 바이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명절 시즌(추석)을 맞아, 크록스는 어떻게 서울의 랜드마크인 광화문 광장을 활용하여 시공간 제약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설계하고 바이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명절 시즌(추석)을 맞아, 크록스는 어떻게 서울의 랜드마크인 광화문 광장을 활용하여 시공간 제약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설계하고 바이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명절 시즌(추석)을 맞아, 크록스는 어떻게 서울의 랜드마크인 광화문 광장을 활용하여 시공간 제약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설계하고 바이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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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Crocs)는 명절 시즌을 맞아 독특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하여 폭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물리적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스케일의 시각적 충격이 필요했습니다. 전통적인 옥외광고(OOH)가 가진 설치와 비용의 제약을 극복하며 최대치의 노출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자이언트 크록스 언박싱'이라는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현실화하기 위해 FOOH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포토리얼리스틱 3D 모델링 및 렌더링을 통해, 광화문 광장에 거대한 크록스 상자가 실제로 놓인 듯한 착시 효과를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브랜드가 의도한 정확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과 명절 선물이라는 문맥적 재미를 결합하여 대중에게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은 예상치 못한 장소와 시간에 등장한 거대한 크록스에 즐거움과 놀라움으로 반응하였고, 이는 즉각적인 온라인 공유 및 확산으로 이어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크게 높였습니다. 위에이알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Tech-Driven FOOH 콘텐츠를 통해 크록스가 목표했던 최대치의 바이럴 퍼포먼스를 달성하도록 지원하였습니다.
크록스(Crocs)는 명절 시즌을 맞아 독특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하여 폭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물리적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스케일의 시각적 충격이 필요했습니다. 전통적인 옥외광고(OOH)가 가진 설치와 비용의 제약을 극복하며 최대치의 노출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자이언트 크록스 언박싱'이라는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현실화하기 위해 FOOH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포토리얼리스틱 3D 모델링 및 렌더링을 통해, 광화문 광장에 거대한 크록스 상자가 실제로 놓인 듯한 착시 효과를 완벽하게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브랜드가 의도한 정확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 캠페인은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과 명절 선물이라는 문맥적 재미를 결합하여 대중에게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은 예상치 못한 장소와 시간에 등장한 거대한 크록스에 즐거움과 놀라움으로 반응하였고, 이는 즉각적인 온라인 공유 및 확산으로 이어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크게 높였습니다. 위에이알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Tech-Driven FOOH 콘텐츠를 통해 크록스가 목표했던 최대치의 바이럴 퍼포먼스를 달성하도록 지원하였습니다.
크록스(Crocs)는 명절 시즌을 맞아 독특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유도하여 폭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물리적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스케일의 시각적 충격이 필요했습니다. 전통적인 옥외광고(OOH)가 가진 설치와 비용의 제약을 극복하며 최대치의 노출을 확보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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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캠페인은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과 명절 선물이라는 문맥적 재미를 결합하여 대중에게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은 예상치 못한 장소와 시간에 등장한 거대한 크록스에 즐거움과 놀라움으로 반응하였고, 이는 즉각적인 온라인 공유 및 확산으로 이어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크게 높였습니다. 위에이알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Tech-Driven FOOH 콘텐츠를 통해 크록스가 목표했던 최대치의 바이럴 퍼포먼스를 달성하도록 지원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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