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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 time to g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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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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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인 제약을 넘어선 시각적 몰입을 통해, 신제품 'glo'의 핵심 기능인 모드별 차이점을 어떻게 가장 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물리적인 제약을 넘어선 시각적 몰입을 통해, 신제품 'glo'의 핵심 기능인 모드별 차이점을 어떻게 가장 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물리적인 제약을 넘어선 시각적 몰입을 통해, 신제품 'glo'의 핵심 기능인 모드별 차이점을 어떻게 가장 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물리적인 제약을 넘어선 시각적 몰입을 통해, 신제품 'glo'의 핵심 기능인 모드별 차이점을 어떻게 가장 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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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의 신제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제품의 핵심 기능인 '모드 전환'이 사용자에게 주는 경험적 차이를 시각적으로 강력하게 전달하는 것이 마케팅 목표였습니다. 단순한 기능 설명이 아닌, 주변 환경 전체를 변화시키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극대화하고 깊이 있는 브랜드 몰입을 유도해야 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 달성을 위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을 선사하는 FOOH(Fake Out Of Home)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glo의 스탠다드 모드와 부스트 모드가 전환될 때마다 도시의 빌딩, 거리, 구조물 등이 즉각적으로 완전히 다른 무드로 변화하는 시각적 스토리를 기획했습니다. 특히,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영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물며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기존 광고 매체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며 사용자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제공했습니다. 환경이 극적으로 변화하는 예상치 못한 시각적 연출은 시청자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공유를 유도하였으며, glo의 두 가지 핵심 모드에 대한 궁금증과 인지도를 극대화하는 성과를 도출했습니다. 시청자들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선 인터랙션의 확장된 장소에 초대된 듯한 느낌을 받으며 브랜드 메시지를 명확히 각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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