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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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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샘 자극 스테이크 장려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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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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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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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시청각적 경험만으로 고객의 깊은 몰입과 즉각적인 식욕을 유발하는 강력한 마케팅 임팩트를 어떻게 창출할 수 있었을까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시청각적 경험만으로 고객의 깊은 몰입과 즉각적인 식욕을 유발하는 강력한 마케팅 임팩트를 어떻게 창출할 수 있었을까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시청각적 경험만으로 고객의 깊은 몰입과 즉각적인 식욕을 유발하는 강력한 마케팅 임팩트를 어떻게 창출할 수 있었을까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시청각적 경험만으로 고객의 깊은 몰입과 즉각적인 식욕을 유발하는 강력한 마케팅 임팩트를 어떻게 창출할 수 있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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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매장 오픈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수원 타임빌라스점 오픈에 맞춰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하고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압도적인 시각적 경험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의 평면적인 옥외 광고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바이럴 확산력을 갖춘 캠페인이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몰입형 크리에이티브, FOOH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아웃백 스테이크의 풍부한 질감과 김이 모락모락 나는 생생한 연출을 극대화하여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시청자가 해당 공간에 실제로 존재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정교한 3D 모델링과 화면 구성을 통해 콘텐츠에 대한 자발적인 몰입을 유도하였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콘텐츠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개발 및 최종 배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위에이알(WE-AR)이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처럼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를 초대형 디지털 아트로 구현한 결과, 해당 FOOH 영상은 폭발적인 온라인 공유와 화제를 모으며 신규 매장 오픈 소식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상호작용(Interaction)을 대폭 확장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로써 브랜드 메시지를 강력하게 각인시키고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의 힘을 입증하였습니다.
신규 매장 오픈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수원 타임빌라스점 오픈에 맞춰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하고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압도적인 시각적 경험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의 평면적인 옥외 광고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바이럴 확산력을 갖춘 캠페인이 목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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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콘텐츠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개발 및 최종 배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위에이알(WE-AR)이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처럼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를 초대형 디지털 아트로 구현한 결과, 해당 FOOH 영상은 폭발적인 온라인 공유와 화제를 모으며 신규 매장 오픈 소식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상호작용(Interaction)을 대폭 확장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로써 브랜드 메시지를 강력하게 각인시키고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의 힘을 입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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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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