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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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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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s Mallows Time!
It's Mallows Time!
It's Mallows Time!
It's Mallows Time!
FOOH
FOOH
FOOH
FOOH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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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새로운 캐릭터 '멜로우즈'를 시공간 제약 없이 대중에게 각인시키고, 단순한 인지도를 넘어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이끌어내기 위해 어떤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필요했을까요?
롯데월드의 새로운 캐릭터 '멜로우즈'를 시공간 제약 없이 대중에게 각인시키고, 단순한 인지도를 넘어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이끌어내기 위해 어떤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필요했을까요?
롯데월드의 새로운 캐릭터 '멜로우즈'를 시공간 제약 없이 대중에게 각인시키고, 단순한 인지도를 넘어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이끌어내기 위해 어떤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필요했을까요?
롯데월드의 새로운 캐릭터 '멜로우즈'를 시공간 제약 없이 대중에게 각인시키고, 단순한 인지도를 넘어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이끌어내기 위해 어떤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이 필요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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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는 새로운 마스코트인 '멜로우즈' 캐릭터의 인지도를 단시간에 극대화하고, 일상적인 공간에서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제공하여 강력한 상호작용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강력한 시각적 충격을 선사하는 FOOH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했습니다. 시골의 논밭에 놓인 곤포 사일리지(Hay Bale)가 멜로우즈 캐릭터로 변신한 뒤, 초대형 냉장고로 빨려 들어가는 기발하고 유머러스한 스토리텔링을 설계했습니다. 현실의 구조물과 완벽하게 동기화된 초실감 3D 아트워크와 애니메이션 연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마치 눈앞에서 마법이 펼쳐지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이 바이럴 콘텐츠의 성공적인 구현을 위해 기획부터 고화질 2D/3D 디자인, 정교한 시뮬레이션 개발, 그리고 최적의 퍼포먼스를 위한 배포 전략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시청자들은 익숙한 환경이 비일상적인 놀이터로 변하는 장면에 폭발적으로 반응하였으며, 이는 캐릭터의 빠른 시장 안착과 브랜드 메시지의 효과적인 확산이라는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롯데월드는 새로운 마스코트인 '멜로우즈' 캐릭터의 인지도를 단시간에 극대화하고, 일상적인 공간에서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제공하여 강력한 상호작용을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강력한 시각적 충격을 선사하는 FOOH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했습니다. 시골의 논밭에 놓인 곤포 사일리지(Hay Bale)가 멜로우즈 캐릭터로 변신한 뒤, 초대형 냉장고로 빨려 들어가는 기발하고 유머러스한 스토리텔링을 설계했습니다. 현실의 구조물과 완벽하게 동기화된 초실감 3D 아트워크와 애니메이션 연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마치 눈앞에서 마법이 펼쳐지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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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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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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