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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fari Tr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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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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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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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제약을 넘어 사용자가 시공간을 초월한 환경에 완전히 몰입하고, 단순히 관찰하는 것을 넘어 능동적으로 상호작용하게 만드는 새로운 차원의 모험 경험은 어떻게 설계될 수 있을까요?
물리적 제약을 넘어 사용자가 시공간을 초월한 환경에 완전히 몰입하고, 단순히 관찰하는 것을 넘어 능동적으로 상호작용하게 만드는 새로운 차원의 모험 경험은 어떻게 설계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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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제약을 넘어 사용자가 시공간을 초월한 환경에 완전히 몰입하고, 단순히 관찰하는 것을 넘어 능동적으로 상호작용하게 만드는 새로운 차원의 모험 경험은 어떻게 설계될 수 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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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사용자들은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넘어, 콘텐츠 속으로 들어가 직접 영향을 미치고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위에이알은 이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신 공간 컴퓨팅 환경인 애플 비전 프로에 최적화된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경험, 'Safari Trip'을 기획하였습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일상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생생한 야생을 탐험하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각적, 청각적 경험의 극대화를 위해 고해상도 동물 모델링과 광활한 자연 환경을 정밀하게 구현했습니다. 고성능 실시간 렌더링 기술을 통해 마치 실제 사파리를 목격하는 듯한 생생함을 전달했으며, 공간 음향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야생 지역의 중심에 있는 것 같은 현장감을 더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최적의 퍼포먼스를 확보했습니다.
이 경험은 단순한 뷰어 형태를 넘어, 사용자가 환경과 직접적으로 상호작용하는 MR(Mixed Reality) 어드벤처입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사파리 동물을 관찰하고 직접 먹이를 주는 등의 능동적인 행동을 취할 수 있으며, 이처럼 깊은 수준의 상호작용(Interaction)을 통해 브랜드 경험에 대한 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와 몰입을 극대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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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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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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