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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랜드마크인 롯데월드몰의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물리적 제약 없이 강렬한 시각적 몰입감을 선사하여 글로벌 바이럴을 달성하는 혁신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거대한 랜드마크인 롯데월드몰의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물리적 제약 없이 강렬한 시각적 몰입감을 선사하여 글로벌 바이럴을 달성하는 혁신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거대한 랜드마크인 롯데월드몰의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물리적 제약 없이 강렬한 시각적 몰입감을 선사하여 글로벌 바이럴을 달성하는 혁신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거대한 랜드마크인 롯데월드몰의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물리적 제약 없이 강렬한 시각적 몰입감을 선사하여 글로벌 바이럴을 달성하는 혁신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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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몰은 일상의 공간을 넘어선 독특하고 예측 불가능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첨단 디지털 영상 기술과 옥외 매체를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콘텐츠, FOOH를 솔루션으로 제시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롯데월드몰의 상징적인 공간들을 배경으로 거대한 랍스터가 활보하는 비현실적인 상황을 극도로 사실적으로 구현하여 시청자의 즉각적인 반응(Reaction)을 설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비현실적이지만 완벽하게 현실처럼 느껴지는 영상의 성공을 위해, WE-AR은 고품질의 3D 모델링 및 렌더링을 진행하였습니다. 랍스터의 외피 질감과 미세한 움직임을 세밀하게 표현하였으며, 실제 롯데월드몰의 조명 환경과 일치하도록 정교한 라이팅 및 쉐이딩 작업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현실 공간과 가상 오브젝트 간의 위화감이 없도록 치밀한 합성 기술을 적용하여 영상의 몰입도를 극대화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물리적인 시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콘텐츠는 폭발적인 온라인 조회수와 공유를 이끌어냈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에게 유쾌한 놀라움을 선사하며 롯데월드몰에 대한 긍정적이고 강력한 브랜드 인상을 성공적으로 각인시키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롯데월드몰은 일상의 공간을 넘어선 독특하고 예측 불가능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첨단 디지털 영상 기술과 옥외 매체를 결합한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콘텐츠, FOOH를 솔루션으로 제시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롯데월드몰의 상징적인 공간들을 배경으로 거대한 랍스터가 활보하는 비현실적인 상황을 극도로 사실적으로 구현하여 시청자의 즉각적인 반응(Reaction)을 설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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