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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 A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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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ke me with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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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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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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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심 속에서 에바항공(EVA Air)의 웅장한 항공기가 이륙하는 장면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구현하여, 일상에 익숙해진 대중에게 강력한 브랜드 경험과 여행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한 혁신적인 Tech Driven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도심 속에서 에바항공(EVA Air)의 웅장한 항공기가 이륙하는 장면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구현하여, 일상에 익숙해진 대중에게 강력한 브랜드 경험과 여행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한 혁신적인 Tech Driven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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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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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항공사 에바항공(EVA Air)은 기존 마케팅 채널의 한계를 뛰어넘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몰입도 높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설계하고자 했습니다. 일상 공간을 비행의 설렘이 가득한 장소로 전환하고, 항공사가 가진 광활함과 신뢰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 달성을 위해 최적화된 FOOH(Fake Out Of Home) 솔루션을 제안하고 실행하였습니다. 도시의 랜드마크 스크린을 활용하여 EVA Air의 상징적인 항공기가 도심의 건물을 가로지르거나 비상하는 듯한 웅장한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기획부터 고화질 2D/3D 디자인, 렌더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특히,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무는 정교한 3D 모델링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압도적인 시각적 스펙터클과 몰입감을 제공하였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대중의 예상을 뛰어넘는 비주얼로 소셜 미디어 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수많은 사용자들이 해당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공유하며 시공간의 제약 없이 EVA Air의 브랜드 메시지(여행, 이륙, 웅장함)를 각인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혁신적인 기술력과 크리에이티브를 결합하여, 단순한 광고를 넘어 강력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극대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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