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World Mall
LOTTE World Mall
LOTTE World Mall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로우 (明治大学)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로우 (明治大学)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로우 (明治大学)
메이지대학교 메이지로우 (明治大学)
AR
AR
AR
AR
Q
Q
Q
Q
명문 메이지대학교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잠재 학생들과 강력하게 상호작용하며, 대학의 핵심 가치와 친근한 마스코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기술 기반의 브랜딩 전략은 무엇이었습니까?
명문 메이지대학교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잠재 학생들과 강력하게 상호작용하며, 대학의 핵심 가치와 친근한 마스코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기술 기반의 브랜딩 전략은 무엇이었습니까?
명문 메이지대학교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잠재 학생들과 강력하게 상호작용하며, 대학의 핵심 가치와 친근한 마스코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기술 기반의 브랜딩 전략은 무엇이었습니까?
명문 메이지대학교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잠재 학생들과 강력하게 상호작용하며, 대학의 핵심 가치와 친근한 마스코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기술 기반의 브랜딩 전략은 무엇이었습니까?
A
A
A
A
메이지대학교는 마스코트 '메이지로우'를 활용하여 젊은 세대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 대학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단순한 정적 콘텐츠를 넘어 사용자와 직접 상호작용(Interaction)하며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AR 필터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고도화된 안면 인식(Fac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 한 AR 필터를 제안하고 구현하였습니다. 사용자가 필터를 실행하면, 마스코트 모자가 사용자의 머리에 정교하게 씌워지며 즉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사용자가 입을 벌리는 액션에 반응하여 모자가 윙크하는 재미있는 인터랙션을 설계함으로써 사용자의 자발적인 콘텐츠 공유를 유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인터랙티브 AR 경험은 기존의 브랜딩 콘텐츠가 도달하기 어려웠던 시공간을 초월한 범위에서 효과적으로 대학의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위에이알은 기술 기반의 창의적 솔루션을 통해 메이지대학교 마케팅의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며 'Make People React'이라는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메이지대학교는 마스코트 '메이지로우'를 활용하여 젊은 세대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 대학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단순한 정적 콘텐츠를 넘어 사용자와 직접 상호작용(Interaction)하며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AR 필터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고도화된 안면 인식(Fac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 한 AR 필터를 제안하고 구현하였습니다. 사용자가 필터를 실행하면, 마스코트 모자가 사용자의 머리에 정교하게 씌워지며 즉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사용자가 입을 벌리는 액션에 반응하여 모자가 윙크하는 재미있는 인터랙션을 설계함으로써 사용자의 자발적인 콘텐츠 공유를 유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인터랙티브 AR 경험은 기존의 브랜딩 콘텐츠가 도달하기 어려웠던 시공간을 초월한 범위에서 효과적으로 대학의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위에이알은 기술 기반의 창의적 솔루션을 통해 메이지대학교 마케팅의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며 'Make People React'이라는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메이지대학교는 마스코트 '메이지로우'를 활용하여 젊은 세대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 대학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단순한 정적 콘텐츠를 넘어 사용자와 직접 상호작용(Interaction)하며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AR 필터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고도화된 안면 인식(Fac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 한 AR 필터를 제안하고 구현하였습니다. 사용자가 필터를 실행하면, 마스코트 모자가 사용자의 머리에 정교하게 씌워지며 즉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사용자가 입을 벌리는 액션에 반응하여 모자가 윙크하는 재미있는 인터랙션을 설계함으로써 사용자의 자발적인 콘텐츠 공유를 유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인터랙티브 AR 경험은 기존의 브랜딩 콘텐츠가 도달하기 어려웠던 시공간을 초월한 범위에서 효과적으로 대학의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위에이알은 기술 기반의 창의적 솔루션을 통해 메이지대학교 마케팅의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며 'Make People React'이라는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메이지대학교는 마스코트 '메이지로우'를 활용하여 젊은 세대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 대학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단순한 정적 콘텐츠를 넘어 사용자와 직접 상호작용(Interaction)하며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AR 필터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고도화된 안면 인식(Fac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 한 AR 필터를 제안하고 구현하였습니다. 사용자가 필터를 실행하면, 마스코트 모자가 사용자의 머리에 정교하게 씌워지며 즉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사용자가 입을 벌리는 액션에 반응하여 모자가 윙크하는 재미있는 인터랙션을 설계함으로써 사용자의 자발적인 콘텐츠 공유를 유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인터랙티브 AR 경험은 기존의 브랜딩 콘텐츠가 도달하기 어려웠던 시공간을 초월한 범위에서 효과적으로 대학의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위에이알은 기술 기반의 창의적 솔루션을 통해 메이지대학교 마케팅의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하며 'Make People React'이라는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