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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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삼립

SPC 삼립

SPC 삼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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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 Cream, Rich Delight

Rich Cream, Rich Delight

Rich Cream, Rich Del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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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FOOH

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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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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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FOOH)를 통해, 어떻게 SPC 삼립의 신제품이 가진 풍부한 매력을 극대화하고, 나아가 성수동 팝업 스토어로의 자발적인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FOOH)를 통해, 어떻게 SPC 삼립의 신제품이 가진 풍부한 매력을 극대화하고, 나아가 성수동 팝업 스토어로의 자발적인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FOOH)를 통해, 어떻게 SPC 삼립의 신제품이 가진 풍부한 매력을 극대화하고, 나아가 성수동 팝업 스토어로의 자발적인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FOOH)를 통해, 어떻게 SPC 삼립의 신제품이 가진 풍부한 매력을 극대화하고, 나아가 성수동 팝업 스토어로의 자발적인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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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삼립은 ‘Rich Cream, Rich Delight’ 제품의 압도적인 풍미와 즐거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브랜드 경험의 접점을 오프라인까지 확장해야 하는 목표를 가졌습니다. 기존의 정적인 광고 방식을 넘어, 시청자의 시선을 즉각적으로 사로잡고 즐거운 참여를 유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이에 위에이알(WE-AR)은 SPC 삼립의 ‘정통 크림빵’을 상징하는 거대한 크림이 도시를 가로질러 팝업 스토어로 향하는 FOOH 콘텐츠를 기획 및 구현했습니다. 이 대담한 시각적 장치는 제품의 핵심 특징인 ‘풍부한 크림’을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물며 생동감 있게 표현하였습니다. 콘텐츠를 시청하는 사용자에게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등장하는 제품 스토리텔링을 통해 깊은 몰입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FOOH는 물리적 제약 없이 강력한 시각적 상호작용을 확장하여, 디지털 환경을 넘어 오프라인 방문이라는 구체적인 행동을 유도하는 성공적인 통합 마케팅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사용자는 스토리가 이끄는 대로 자연스럽게 팝업 스토어 위치를 인식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즐거운 방식으로 각인하게 되었습니다.

SPC 삼립은 ‘Rich Cream, Rich Delight’ 제품의 압도적인 풍미와 즐거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브랜드 경험의 접점을 오프라인까지 확장해야 하는 목표를 가졌습니다. 기존의 정적인 광고 방식을 넘어, 시청자의 시선을 즉각적으로 사로잡고 즐거운 참여를 유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가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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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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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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