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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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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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G makes you strong from the Ins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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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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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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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Dr.G)와 '인사이드 아웃 2'의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설 수 있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통해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반응과 현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닥터지(Dr.G)와 '인사이드 아웃 2'의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설 수 있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통해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반응과 현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닥터지(Dr.G)와 '인사이드 아웃 2'의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설 수 있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통해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반응과 현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닥터지(Dr.G)와 '인사이드 아웃 2'의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설 수 있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통해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반응과 현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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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의 '내면부터 차오르는 강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인사이드 아웃 2'의 감성적이고 입체적인 세계관을 효과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위에이알(WE-AR)은 고도화된 연출이 적용된 FOOH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물리적인 매장의 한계를 넘어선 가상의 공간에서 초대형 캐릭터와 제품이 상호작용하는 시각적 충격을 선사함으로써, 잠재 고객의 이목을 즉각적으로 사로잡는 경이로운 경험을 설계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품질 렌더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현실의 빌딩 스케일에 맞춰 정교하게 제작된 3D 오브젝트들은 마치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높은 실재감(Reality)을 제공했으며, 이는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단순한 광고가 아닌 공유하고 싶은 엔터테인먼트로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시공간의 제약을 허물고, 브랜드가 의도한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는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솔루션을 제공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FOOH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바이럴과 상호작용(Interaction)을 이끌어내며 팝업스토어에 대한 강력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형성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깊이 각인시키고, 최종적으로 성공적인 오프라인 현장 방문 유도 성과를 달성하며 마케팅 목표를 뛰어넘는 성과를 창출하였습니다.

닥터지의 '내면부터 차오르는 강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인사이드 아웃 2'의 감성적이고 입체적인 세계관을 효과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위에이알(WE-AR)은 고도화된 연출이 적용된 FOOH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물리적인 매장의 한계를 넘어선 가상의 공간에서 초대형 캐릭터와 제품이 상호작용하는 시각적 충격을 선사함으로써, 잠재 고객의 이목을 즉각적으로 사로잡는 경이로운 경험을 설계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품질 렌더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현실의 빌딩 스케일에 맞춰 정교하게 제작된 3D 오브젝트들은 마치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높은 실재감(Reality)을 제공했으며, 이는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단순한 광고가 아닌 공유하고 싶은 엔터테인먼트로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시공간의 제약을 허물고, 브랜드가 의도한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는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솔루션을 제공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FOOH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바이럴과 상호작용(Interaction)을 이끌어내며 팝업스토어에 대한 강력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형성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깊이 각인시키고, 최종적으로 성공적인 오프라인 현장 방문 유도 성과를 달성하며 마케팅 목표를 뛰어넘는 성과를 창출하였습니다.

닥터지의 '내면부터 차오르는 강함'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인사이드 아웃 2'의 감성적이고 입체적인 세계관을 효과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위에이알(WE-AR)은 고도화된 연출이 적용된 FOOH 콘텐츠를 기획했습니다. 물리적인 매장의 한계를 넘어선 가상의 공간에서 초대형 캐릭터와 제품이 상호작용하는 시각적 충격을 선사함으로써, 잠재 고객의 이목을 즉각적으로 사로잡는 경이로운 경험을 설계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품질 렌더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현실의 빌딩 스케일에 맞춰 정교하게 제작된 3D 오브젝트들은 마치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높은 실재감(Reality)을 제공했으며, 이는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단순한 광고가 아닌 공유하고 싶은 엔터테인먼트로 인식하게 만들었습니다. 시공간의 제약을 허물고, 브랜드가 의도한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는 새로운 차원의 몰입형 솔루션을 제공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FOOH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바이럴과 상호작용(Interaction)을 이끌어내며 팝업스토어에 대한 강력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형성하였습니다.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깊이 각인시키고, 최종적으로 성공적인 오프라인 현장 방문 유도 성과를 달성하며 마케팅 목표를 뛰어넘는 성과를 창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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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삼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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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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