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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arfield Mov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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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필드 X 순하군 안성탕면
가필드 X 순하군 안성탕면
가필드 X 순하군 안성탕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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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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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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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IP 가필드와 국민 라면 순하군 안성탕면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면서,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사하여 즉각적인 반응과 폭발적인 확산을 이끌어내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은 무엇이었습니까?
글로벌 IP 가필드와 국민 라면 순하군 안성탕면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면서,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극대화된 몰입감을 선사하여 즉각적인 반응과 폭발적인 확산을 이끌어내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은 무엇이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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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개봉에 맞춰 가필드와 순하군 안성탕면의 독특한 협업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예상 밖의 만남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대중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기 위해, 물리적 제약을 넘어선 미디어 환경이 필요했습니다. 대형 캐릭터 IP가 F&B 제품을 체험하는 장면을 현실처럼 구현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각인시키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시청자의 시선을 즉각적으로 사로잡는 몰입형 디지털 마케팅 기법인 FOOH를 솔루션으로 제시했습니다. 가필드가 라면 박스 위에 올라가 순하군 안성탕면을 즐기는 초현실적인 장면을 정교한 3D 기술로 구현하였습니다. 특히, 가필드의 시그니처 표정과 역동적인 움직임을 디테일하게 살려내 사용자가 단순한 영상 시청을 넘어 실제 상황처럼 깊이 공감하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이 모든 과정, 즉 기획부터 2D/3D 디자인, 정교한 렌더링, 최종 배포에 이르기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대형 미디어 스크린을 활용하여 시공간의 제약 없이 수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되었습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리얼리티를 통해 시청자들의 강렬한 상호작용(Interaction)을 이끌어냈으며, 바이럴 확산을 통해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메시지를 명확히 각인시키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콘텐츠를 접한 이들이 자발적으로 반응하고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경험을 확장시키는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영화 개봉에 맞춰 가필드와 순하군 안성탕면의 독특한 협업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예상 밖의 만남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대중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기 위해, 물리적 제약을 넘어선 미디어 환경이 필요했습니다. 대형 캐릭터 IP가 F&B 제품을 체험하는 장면을 현실처럼 구현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각인시키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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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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