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대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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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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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포토키오스와 LED월을 활용한 AI 인터랙티브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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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Intera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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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line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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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Q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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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현장에서 오프라인 현장에서 관람객의 사진을 변환해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프라인 현장에서 오프라인 현장에서 관람객의 사진을 변환해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프라인 현장에서 오프라인 현장에서 관람객의 사진을 변환해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프라인 현장에서 오프라인 현장에서 관람객의 사진을 변환해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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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프로젝트는 WE-AR이 KT와 협업해 제작한 AI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AI를 활용해 관람객의 사진을 예술적·문화적으로 재해석하는 두 가지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콘텐츠는 AI 신윤복 화풍 변환 포토 키오스크로,
관람객이 사진을 촬영하면 AI가 이를 신윤복 화풍의 초상화로 실시간 변환해
대형 LED 스크린에 전시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예술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콘텐츠는 AI 전통 복식 변환 키오스크로,
촬영한 인물 사진을 기반으로 AI가 조선시대 복식을 랜덤하게 매칭해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전통 의상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결과물은 키오스크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 이미지는 다운로드를 통해 개인 소장용으로 제공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참여 경험을 기반으로
AI 이미지 생성 기술을 활용해 예술적 체험과 개인화된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 브랜드 인터랙티브 콘텐츠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WE-AR이 KT와 협업해 제작한 AI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AI를 활용해 관람객의 사진을 예술적·문화적으로 재해석하는 두 가지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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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객이 사진을 촬영하면 AI가 이를 신윤복 화풍의 초상화로 실시간 변환해
대형 LED 스크린에 전시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예술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콘텐츠는 AI 전통 복식 변환 키오스크로,
촬영한 인물 사진을 기반으로 AI가 조선시대 복식을 랜덤하게 매칭해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전통 의상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결과물은 키오스크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 이미지는 다운로드를 통해 개인 소장용으로 제공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참여 경험을 기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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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x브롤스타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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