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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 Baume Mission Challe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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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or Le Baume 제품을 활용하여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달 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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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or Le Baume Mission Challenge는 신제품 르밤 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참여형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AR 필터와 팝업스토어 기반의 FOOH 콘텐츠를 결합한 복합형 콘텐츠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AR 필터는 르밤 쿠션의 생기 있는 피부 표현 효과를 미션 형태로 재미있게 전달하며,
자연스러운 콘텐츠 생성과 SNS 확산을 유도했습니다.
동시에 Dior 팝업스토어 외벽에는 초대형 나비가 등장하요 움직이는 CG 연출 등 FOOH 콘텐츠를 통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구현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Dior은 Z세대 및 MZ세대가 브랜드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제품의 럭셔리함과 혁신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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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AR 필터는 르밤 쿠션의 생기 있는 피부 표현 효과를 미션 형태로 재미있게 전달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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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에 Dior 팝업스토어 외벽에는 초대형 나비가 등장하요 움직이는 CG 연출 등 FOOH 콘텐츠를 통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구현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Dior은 Z세대 및 MZ세대가 브랜드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제품의 럭셔리함과 혁신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Dior Le Baume Mission Challenge는 신제품 르밤 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참여형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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