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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wister inco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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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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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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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범위한 타겟에게 영화 'Twisters'의 핵심 메시지인 '압도적인 자연의 힘'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게 전달하고, 단순 광고를 넘어선 강력한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이끌어내기 위한 최적의 Tech-Driven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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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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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Twisters'는 개봉 전부터 영화 속 거대 토네이도의 강렬함을 전달하여 대중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려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물리적인 제약 없이 압도적인 시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인 FOOH(Fake Out Of Home)를 핵심 솔루션으로 제시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랜드마크인 광화문 대형 스크린을 가상의 공간으로 활용하여, 거대한 토네이도가 스크린 밖으로 튀어나와 관람객을 빨아들일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정교한 3D 착시 효과를 설계하였습니다. 이는 단순한 광고 시청을 넘어 대중이 능동적으로 콘텐츠를 공유하고 반응하게 만드는 강력한 인터랙션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폭발적인 바이럴 확산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Twisters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고품질 2D/3D 디자인 제작, 렌더링, 시뮬레이션, 개발 및 배포, 그리고 바이럴 확산을 위한 콘텐츠 최적화까지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그 결과, 영화의 스케일을 현실 공간으로 가져와 관람객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며 개봉 전 화제성과 관객 유입 성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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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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