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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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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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addest ape on the str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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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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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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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년간 스트릿 패션계를 선도해 온 BAPE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파격적인 시각적 스토리텔링으로 어떻게 확장하고,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상호작용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30년간 스트릿 패션계를 선도해 온 BAPE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파격적인 시각적 스토리텔링으로 어떻게 확장하고,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상호작용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30년간 스트릿 패션계를 선도해 온 BAPE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파격적인 시각적 스토리텔링으로 어떻게 확장하고,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상호작용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30년간 스트릿 패션계를 선도해 온 BAPE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파격적인 시각적 스토리텔링으로 어떻게 확장하고,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상호작용을 이끌어낼 수 있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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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PE는 스트릿 패션의 역사 속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정체성과 강력한 캐릭터를 구축해 온 브랜드입니다. 위에이알(WE-AR)은 BAPE의 30년 헤리티지와 끊임없이 진화하는 에너지를 극대화하여, 새로운 시대의 사용자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창의적 솔루션을 모색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BAPE 고유의 상징적인 원숭이 캐릭터와 도시의 역동성을 결합한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를 AI 영상 생성 기술과 접목하여 구현했습니다. 기존의 물리적 제약을 완전히 뛰어넘는 FOOH(Fake Out Of Home) 스타일의 연출을 통해, 도심의 빌딩과 구조물을 활보하며 춤을 추는 캐릭터를 현실보다 더욱 생생한 몰입감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콘텐츠는 사용자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강력하게 마주하게 함으로써, 단순한 시청을 넘어선 깊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I 생성 및 편집, 그리고 최종 배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위에이알(WE-AR)이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처럼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미된 선도적인 시각 콘텐츠는 대중의 즉각적인 반응과 공유를 유도하며 폭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였습니다. 사용자는 BAPE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시공간의 제약 없이 경험하며 브랜드 메시지에 깊이 몰입하였고, 이는 상호작용의 확산과 브랜드 가치에 대한 강력한 각인 효과로 이어졌습니다.
BAPE는 스트릿 패션의 역사 속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정체성과 강력한 캐릭터를 구축해 온 브랜드입니다. 위에이알(WE-AR)은 BAPE의 30년 헤리티지와 끊임없이 진화하는 에너지를 극대화하여, 새로운 시대의 사용자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창의적 솔루션을 모색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BAPE 고유의 상징적인 원숭이 캐릭터와 도시의 역동성을 결합한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를 AI 영상 생성 기술과 접목하여 구현했습니다. 기존의 물리적 제약을 완전히 뛰어넘는 FOOH(Fake Out Of Home) 스타일의 연출을 통해, 도심의 빌딩과 구조물을 활보하며 춤을 추는 캐릭터를 현실보다 더욱 생생한 몰입감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콘텐츠는 사용자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강력하게 마주하게 함으로써, 단순한 시청을 넘어선 깊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I 생성 및 편집, 그리고 최종 배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위에이알(WE-AR)이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처럼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미된 선도적인 시각 콘텐츠는 대중의 즉각적인 반응과 공유를 유도하며 폭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였습니다. 사용자는 BAPE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시공간의 제약 없이 경험하며 브랜드 메시지에 깊이 몰입하였고, 이는 상호작용의 확산과 브랜드 가치에 대한 강력한 각인 효과로 이어졌습니다.
BAPE는 스트릿 패션의 역사 속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정체성과 강력한 캐릭터를 구축해 온 브랜드입니다. 위에이알(WE-AR)은 BAPE의 30년 헤리티지와 끊임없이 진화하는 에너지를 극대화하여, 새로운 시대의 사용자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창의적 솔루션을 모색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BAPE 고유의 상징적인 원숭이 캐릭터와 도시의 역동성을 결합한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를 AI 영상 생성 기술과 접목하여 구현했습니다. 기존의 물리적 제약을 완전히 뛰어넘는 FOOH(Fake Out Of Home) 스타일의 연출을 통해, 도심의 빌딩과 구조물을 활보하며 춤을 추는 캐릭터를 현실보다 더욱 생생한 몰입감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이 콘텐츠는 사용자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강력하게 마주하게 함으로써, 단순한 시청을 넘어선 깊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I 생성 및 편집, 그리고 최종 배포에 이르는 전 과정을 위에이알(WE-AR)이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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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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