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ex
Rolex
Rolex
Cass
Cass
Cass
Cass






카스를 따기 전엔 흔들지 마세요!
카스를 따기 전엔 흔들지 마세요!
카스를 따기 전엔 흔들지 마세요!
카스를 따기 전엔 흔들지 마세요!
FOOH
FOOH
FOOH
FOOH
Views
9M
Likes
2K
Q
Q
Q
Q
Cass의 신제품 “Cass Lemon Squeeze” 출시 프로모션으로 주목도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주세요!
Cass의 신제품 “Cass Lemon Squeeze” 출시 프로모션으로 주목도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주세요!
Cass의 신제품 “Cass Lemon Squeeze” 출시 프로모션으로 주목도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주세요!
Cass의 신제품 “Cass Lemon Squeeze” 출시 프로모션으로 주목도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주세요!
A
A
A
A
고층 빌딩에서 터져버린 거대한 Cass 캔이 레몬 스플래시와 함께 건물 외벽을 뚫고 나온 듯한 CG 기반 FOOH 영상입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듯한 초현실적 연출로 SNS 바이럴을 유도했습니다.
"맥주는 흔들면 안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누군가 흔들어버린 설정을 통해 청량감과 파격적인 재미를 동시에 전달했습니다.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제품 속성인 톡 쏘는 상큼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WE-AR은 기획부터 CG 연출, 메시지 설계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반을 리딩하며, Cass의 브랜드 캐릭터를 유지하면서도
도심 속 상상력을 자극하는 몰입형 콘텐츠로 완성했습니다.
고층 빌딩에서 터져버린 거대한 Cass 캔이 레몬 스플래시와 함께 건물 외벽을 뚫고 나온 듯한 CG 기반 FOOH 영상입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듯한 초현실적 연출로 SNS 바이럴을 유도했습니다.
"맥주는 흔들면 안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누군가 흔들어버린 설정을 통해 청량감과 파격적인 재미를 동시에 전달했습니다.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제품 속성인 톡 쏘는 상큼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WE-AR은 기획부터 CG 연출, 메시지 설계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반을 리딩하며, Cass의 브랜드 캐릭터를 유지하면서도
도심 속 상상력을 자극하는 몰입형 콘텐츠로 완성했습니다.
고층 빌딩에서 터져버린 거대한 Cass 캔이 레몬 스플래시와 함께 건물 외벽을 뚫고 나온 듯한 CG 기반 FOOH 영상입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듯한 초현실적 연출로 SNS 바이럴을 유도했습니다.
"맥주는 흔들면 안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누군가 흔들어버린 설정을 통해 청량감과 파격적인 재미를 동시에 전달했습니다.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제품 속성인 톡 쏘는 상큼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WE-AR은 기획부터 CG 연출, 메시지 설계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반을 리딩하며, Cass의 브랜드 캐릭터를 유지하면서도
도심 속 상상력을 자극하는 몰입형 콘텐츠로 완성했습니다.
고층 빌딩에서 터져버린 거대한 Cass 캔이 레몬 스플래시와 함께 건물 외벽을 뚫고 나온 듯한 CG 기반 FOOH 영상입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듯한 초현실적 연출로 SNS 바이럴을 유도했습니다.
"맥주는 흔들면 안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누군가 흔들어버린 설정을 통해 청량감과 파격적인 재미를 동시에 전달했습니다.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제품 속성인 톡 쏘는 상큼함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WE-AR은 기획부터 CG 연출, 메시지 설계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반을 리딩하며, Cass의 브랜드 캐릭터를 유지하면서도
도심 속 상상력을 자극하는 몰입형 콘텐츠로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