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sters
Twisters
Twisters
롯데쇼핑
롯데쇼핑
롯데쇼핑
롯데쇼핑






The Key to Happiness
The Key to Happiness
The Key to Happiness
The Key to Happiness
AI Contents
AI Contents
AI Contents
AI Contents
Q
Q
Q
Q
매주 변화하는 마트의 핫딜 상품 정보를 어떻게 시각적 흥미와 몰입도를 극대화하여 매장 내 소비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러한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어떻게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매주 변화하는 마트의 핫딜 상품 정보를 어떻게 시각적 흥미와 몰입도를 극대화하여 매장 내 소비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러한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어떻게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매주 변화하는 마트의 핫딜 상품 정보를 어떻게 시각적 흥미와 몰입도를 극대화하여 매장 내 소비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러한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어떻게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매주 변화하는 마트의 핫딜 상품 정보를 어떻게 시각적 흥미와 몰입도를 극대화하여 매장 내 소비자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러한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어떻게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자동화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A
A
A
A
롯데쇼핑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핫프라이스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역동적으로 전달할 새로운 방식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 수동 제작 방식의 비효율성을 극복하고, 매장 내 디지털 환경을 활용하여 즉각적인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니즈에 맞춰 '맛있는 식사는 행복을 열어주는 열쇠'라는 핵심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생성형 AI 콘텐츠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텍스트 기반의 상품 정보가 입력되면, 이와 연결된 독창적인 무빙 포스터가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단순한 광고 영상이 아닌, 매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AI 기반의 동적 콘텐츠를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콘텐츠의 지속 가능성과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Tech-Driven 솔루션입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I 개발 및 매장 배포 시스템 연동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 자동화는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동시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새로운 차원의 리테일 마케팅 성과를 창출합니다.
롯데쇼핑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핫프라이스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역동적으로 전달할 새로운 방식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 수동 제작 방식의 비효율성을 극복하고, 매장 내 디지털 환경을 활용하여 즉각적인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니즈에 맞춰 '맛있는 식사는 행복을 열어주는 열쇠'라는 핵심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생성형 AI 콘텐츠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텍스트 기반의 상품 정보가 입력되면, 이와 연결된 독창적인 무빙 포스터가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단순한 광고 영상이 아닌, 매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AI 기반의 동적 콘텐츠를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콘텐츠의 지속 가능성과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Tech-Driven 솔루션입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I 개발 및 매장 배포 시스템 연동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 자동화는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동시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새로운 차원의 리테일 마케팅 성과를 창출합니다.
롯데쇼핑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핫프라이스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역동적으로 전달할 새로운 방식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 수동 제작 방식의 비효율성을 극복하고, 매장 내 디지털 환경을 활용하여 즉각적인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니즈에 맞춰 '맛있는 식사는 행복을 열어주는 열쇠'라는 핵심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생성형 AI 콘텐츠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텍스트 기반의 상품 정보가 입력되면, 이와 연결된 독창적인 무빙 포스터가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단순한 광고 영상이 아닌, 매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AI 기반의 동적 콘텐츠를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콘텐츠의 지속 가능성과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Tech-Driven 솔루션입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I 개발 및 매장 배포 시스템 연동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 자동화는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동시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새로운 차원의 리테일 마케팅 성과를 창출합니다.
롯데쇼핑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핫프라이스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역동적으로 전달할 새로운 방식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 수동 제작 방식의 비효율성을 극복하고, 매장 내 디지털 환경을 활용하여 즉각적인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니즈에 맞춰 '맛있는 식사는 행복을 열어주는 열쇠'라는 핵심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생성형 AI 콘텐츠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텍스트 기반의 상품 정보가 입력되면, 이와 연결된 독창적인 무빙 포스터가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단순한 광고 영상이 아닌, 매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AI 기반의 동적 콘텐츠를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콘텐츠의 지속 가능성과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는 Tech-Driven 솔루션입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I 개발 및 매장 배포 시스템 연동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생성형 AI를 활용한 콘텐츠 자동화는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동시에,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새로운 차원의 리테일 마케팅 성과를 창출합니다.
한돈자조금위원회
한돈자조금위원회
한돈자조금위원회
한돈자조금위원회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