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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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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uper P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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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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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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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돼지고기의 신선한 이미지를 극대화할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 소식을 시공간 제약 없이 가장 임팩트 있는 방식으로 알리고, 대중의 즉각적인 반응(Reaction)을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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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신뢰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준비하며,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마스코트 '한도니'를 활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기대감을 조성하는 것을 핵심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
WE-AR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트렌디하고 몰입도 높은 매체인 FOOH를 솔루션으로 제시하였습니다.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성수동의 상징적인 공간에 '한도니'가 거대하고 생동감 있게 등장하여 팝업 스토어 위치로 이동하는 압도적인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이 비현실적인 경험은 대중의 시선을 즉각적으로 사로잡았고, 폭발적인 바이럴 반응을 유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촬영, 개발 및 최종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해당 FOOH 콘텐츠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한돈' 팝업 스토어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디지털 영역에서 폭넓은 상호작용(Interaction)을 유발함으로써, 브랜드 메시지를 깊이 각인시키고 팝업 스토어 방문 의도를 높이는 강력한 'Make People React'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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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트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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