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KE MA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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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링그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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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 SPOT GREEN SH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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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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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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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해야 신제품의 명확한 효능(잡티 케어)을 단순한 메시지 전달을 넘어, 시공간 제약 없이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공유하며 자발적 몰입을 이끌어내는 디지털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신제품의 명확한 효능(잡티 케어)을 단순한 메시지 전달을 넘어, 시공간 제약 없이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공유하며 자발적 몰입을 이끌어내는 디지털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신제품의 명확한 효능(잡티 케어)을 단순한 메시지 전달을 넘어, 시공간 제약 없이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공유하며 자발적 몰입을 이끌어내는 디지털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신제품의 명확한 효능(잡티 케어)을 단순한 메시지 전달을 넘어, 시공간 제약 없이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공유하며 자발적 몰입을 이끌어내는 디지털 캠페인으로 확장할 수 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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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링그린은 신제품 'RED SPOT GREEN SHOT'의 강력한 잡티 케어 효능을 핵심 타겟에게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동시에, 폭발적인 바이럴을 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의 일방적인 광고 방식을 탈피하여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깊은 상호작용을 이끌어내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대중적으로 화제가 되었던 미디어 콘텐츠(오징어게임 영희)를 활용, 제품의 핵심 속성인 '스팟 케어'를 직관적인 게임 형태로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AR 필터 솔루션을 제안했습니다. 단순 체험을 넘어, 사용자가 직접 영희가 되어 세럼을 발사해 얼굴의 잡티를 제거하는 게임 요소를 설계하여 몰입도를 극대화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이 AR 필터 캠페인은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경험하게 하여 제품 효능을 자연스럽게 인지하게 하였습니다. 재미와 도전 요소를 결합함으로써 사용자의 자발적인 콘텐츠 재생산과 공유(Shareability)를 유도하였으며, 이는 높은 도달률과 참여율로 이어져 시공간의 제약 없이 브링그린 제품에 대한 깊은 몰입과 행동을 이끌어내는 성과를 창출하였습니다.

브링그린은 신제품 'RED SPOT GREEN SHOT'의 강력한 잡티 케어 효능을 핵심 타겟에게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동시에, 폭발적인 바이럴을 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필요로 했습니다. 기존의 일방적인 광고 방식을 탈피하여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깊은 상호작용을 이끌어내는 것이 핵심 목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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