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arfield Mov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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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관리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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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 Into the S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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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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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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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캠페인의 메시지를 단순 노출을 넘어, 도심 속 사용자들에게 생동감 넘치게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는 몰입형 '상쾌한 경험'으로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까요?

공공 캠페인의 메시지를 단순 노출을 넘어, 도심 속 사용자들에게 생동감 넘치게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는 몰입형 '상쾌한 경험'으로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까요?

공공 캠페인의 메시지를 단순 노출을 넘어, 도심 속 사용자들에게 생동감 넘치게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는 몰입형 '상쾌한 경험'으로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까요?

공공 캠페인의 메시지를 단순 노출을 넘어, 도심 속 사용자들에게 생동감 넘치게 각인시키고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유도하는 몰입형 '상쾌한 경험'으로 어떻게 확장할 수 있을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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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관리협회는 시민들에게 건강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하여 친근감을 높이는 것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기존의 평면적 옥외 광고를 뛰어넘어 시각적으로 강력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최첨단 FOOH(Fake Out Of Home) 기술을 활용하여 도심 속 대형 전광판을 시공간의 제약을 허무는 몰입형 미디어 아트로 변화시켰습니다. 브랜드 캐릭터인 뿌기와 또기, 그리고 꽃잎들이 전광판 밖으로 튀어나오는 듯한 초정밀 Anamorphic Illusion(아나모픽 일루전) 기법을 적용하여, 마치 상쾌한 바람이 실제로 부는 듯한 압도적인 3차원 입체감을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렌더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단순 관람을 넘어, 대중에게 예상치 못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며 발길을 멈추고 순간적으로 몰입하게 만들었습니다. 강력한 인터랙션 효과를 통해 공공 캠페인 메시지가 대중의 기억 속에 깊이 각인되었으며, 자발적인 콘텐츠 촬영 및 SNS 공유로 이어져 캠페인의 도달 범위와 파급 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WE-AR은 기술 기반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도심 환경을 능동적인 참여의 장으로 변화시키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는 시민들에게 건강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하여 친근감을 높이는 것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기존의 평면적 옥외 광고를 뛰어넘어 시각적으로 강력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최첨단 FOOH(Fake Out Of Home) 기술을 활용하여 도심 속 대형 전광판을 시공간의 제약을 허무는 몰입형 미디어 아트로 변화시켰습니다. 브랜드 캐릭터인 뿌기와 또기, 그리고 꽃잎들이 전광판 밖으로 튀어나오는 듯한 초정밀 Anamorphic Illusion(아나모픽 일루전) 기법을 적용하여, 마치 상쾌한 바람이 실제로 부는 듯한 압도적인 3차원 입체감을 구현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렌더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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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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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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