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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ner Music Ja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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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SÉ - A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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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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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 ROSÉ의 신곡 'APT'의 시각적 매력을 기술적으로 증폭시켜, 시청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반응(React)을 이끌어내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는 어떻게 구현되어야 할까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 ROSÉ의 신곡 'APT'의 시각적 매력을 기술적으로 증폭시켜, 시청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반응(React)을 이끌어내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는 어떻게 구현되어야 할까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 ROSÉ의 신곡 'APT'의 시각적 매력을 기술적으로 증폭시켜, 시청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반응(React)을 이끌어내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는 어떻게 구현되어야 할까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 ROSÉ의 신곡 'APT'의 시각적 매력을 기술적으로 증폭시켜, 시청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반응(React)을 이끌어내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는 어떻게 구현되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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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너뮤직재팬은 ROSÉ의 신곡 'APT'의 트렌디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단순 홍보를 넘어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몰입형 콘텐츠로 확장하고자 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니즈에 맞춰, 'APT' 뮤직비디오의 핵심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요소를 고도화된 AR 기술로 완벽하게 구현하는 AR 필터를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사용자가 눈을 깜빡이는 직관적인 상호작용(Interaction)을 통해 뮤직비디오 속 애니메이션 효과를 발동시키도록 설계하여, 팬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아티스트의 콘텐츠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움을 느끼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R 엔진 개발 및 글로벌 플랫폼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ROSÉ의 AR 필터는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이끌어내며, 뮤직비디오 콘텐츠의 바이럴 확산 및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극대화하는 중요한 마케팅 성과를 창출하였습니다.

워너뮤직재팬은 ROSÉ의 신곡 'APT'의 트렌디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단순 홍보를 넘어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몰입형 콘텐츠로 확장하고자 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이 니즈에 맞춰, 'APT' 뮤직비디오의 핵심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요소를 고도화된 AR 기술로 완벽하게 구현하는 AR 필터를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사용자가 눈을 깜빡이는 직관적인 상호작용(Interaction)을 통해 뮤직비디오 속 애니메이션 효과를 발동시키도록 설계하여, 팬들이 시공간 제약 없이 아티스트의 콘텐츠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움을 느끼도록 유도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2D/3D 디자인, AR 엔진 개발 및 글로벌 플랫폼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ROSÉ의 AR 필터는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이끌어내며, 뮤직비디오 콘텐츠의 바이럴 확산 및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극대화하는 중요한 마케팅 성과를 창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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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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