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er Music Ja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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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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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own club in the Rush Ho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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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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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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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간의 제약 없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자랑하는 BOSE 노이즈캔슬링 이어버드의 핵심 기능을, 어떻게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Tech-Driven Creative인 FOOH 콘텐츠로 사용자에게 각인시키고 강력한 반응(Reaction)을 유도할 수 있었습니까?

시공간의 제약 없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자랑하는 BOSE 노이즈캔슬링 이어버드의 핵심 기능을, 어떻게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Tech-Driven Creative인 FOOH 콘텐츠로 사용자에게 각인시키고 강력한 반응(Reaction)을 유도할 수 있었습니까?

시공간의 제약 없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자랑하는 BOSE 노이즈캔슬링 이어버드의 핵심 기능을, 어떻게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Tech-Driven Creative인 FOOH 콘텐츠로 사용자에게 각인시키고 강력한 반응(Reaction)을 유도할 수 있었습니까?

시공간의 제약 없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자랑하는 BOSE 노이즈캔슬링 이어버드의 핵심 기능을, 어떻게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Tech-Driven Creative인 FOOH 콘텐츠로 사용자에게 각인시키고 강력한 반응(Reaction)을 유도할 수 있었습니까?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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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E는 신제품 이어버드의 독보적인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성능을 효과적이고 바이럴하게 전달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기존의 평면적인 광고 방식으로는 제품의 '압도적인 몰입감'이라는 핵심 가치를 소비자에게 경험적으로 전달하고,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Make People React'라는 핵심 가치 아래, FOOH 기술을 활용하여 시각적 충격과 몰입형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였습니다. 실제 서울 시내를 달리는 대형 버스에 BOSE 이어버드를 거대한 스케일로 '착용'시키는 크리에이티브를 적용했습니다. 버스 주변의 소음이 완전히 차단되고, 오직 이어버드 안의 음악만이 지배하는 듯한 시청각적 대비를 FOOH 기술로 극대화하여 제품의 핵심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영상 제작을 넘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화질 렌더링,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시청자는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거대한 스케일의 인터랙션(이어버드를 착용한 버스)을 목격하며 브랜드 메시지에 강력하게 반응하였습니다. 이처럼 BOSE는 FOOH 콘텐츠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임팩트 있는 바이럴 마케팅 성과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였습니다.

BOSE는 신제품 이어버드의 독보적인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성능을 효과적이고 바이럴하게 전달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기존의 평면적인 광고 방식으로는 제품의 '압도적인 몰입감'이라는 핵심 가치를 소비자에게 경험적으로 전달하고,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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