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스텔라
스텔라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The Coffee Domino
The Coffee Domino
The Coffee Domino
The Coffee Domino
FOOH
FOOH
FOOH
FOOH
Q
Q
Q
Q
1년에 단 하루인 세븐일레븐의 '711데이'를 시각적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FOOH 캠페인으로 구현하여, 일상에 강력한 임팩트를 남기고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년에 단 하루인 세븐일레븐의 '711데이'를 시각적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FOOH 캠페인으로 구현하여, 일상에 강력한 임팩트를 남기고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년에 단 하루인 세븐일레븐의 '711데이'를 시각적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FOOH 캠페인으로 구현하여, 일상에 강력한 임팩트를 남기고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년에 단 하루인 세븐일레븐의 '711데이'를 시각적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FOOH 캠페인으로 구현하여, 일상에 강력한 임팩트를 남기고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A
A
A
A
세븐일레븐은 연중 가장 중요한 이벤트인 '711데이'를 홍보하기 위해, 전통적인 광고 방식으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새로운 차원의 주목도와 바이럴 효과를 필요로 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FOOH를 통해 소비자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The Coffee Domino'라는 컨셉 아래,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커피가 도심의 거대한 스케일로 연속적으로 쓰러지는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거대한 커피 도미노가 무너진 후 711데이 홍보 포스터가 극적으로 펼쳐지는 순간을 3D 애니메이션 기술로 정교하게 구현하여 도시 공간에 비현실적인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단일화된 고품질의 결과물을 도출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은 물리적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자발적인 상호작용(공유 및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시청자들은 일상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시각적 충격에 강력하게 반응하였으며, 이는 곧 폭발적인 온라인 노출 및 바이럴 성과로 이어져 '711데이'에 대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극대화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연중 가장 중요한 이벤트인 '711데이'를 홍보하기 위해, 전통적인 광고 방식으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새로운 차원의 주목도와 바이럴 효과를 필요로 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FOOH를 통해 소비자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The Coffee Domino'라는 컨셉 아래,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커피가 도심의 거대한 스케일로 연속적으로 쓰러지는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거대한 커피 도미노가 무너진 후 711데이 홍보 포스터가 극적으로 펼쳐지는 순간을 3D 애니메이션 기술로 정교하게 구현하여 도시 공간에 비현실적인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단일화된 고품질의 결과물을 도출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은 물리적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자발적인 상호작용(공유 및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시청자들은 일상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시각적 충격에 강력하게 반응하였으며, 이는 곧 폭발적인 온라인 노출 및 바이럴 성과로 이어져 '711데이'에 대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극대화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연중 가장 중요한 이벤트인 '711데이'를 홍보하기 위해, 전통적인 광고 방식으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새로운 차원의 주목도와 바이럴 효과를 필요로 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FOOH를 통해 소비자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The Coffee Domino'라는 컨셉 아래,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커피가 도심의 거대한 스케일로 연속적으로 쓰러지는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거대한 커피 도미노가 무너진 후 711데이 홍보 포스터가 극적으로 펼쳐지는 순간을 3D 애니메이션 기술로 정교하게 구현하여 도시 공간에 비현실적인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단일화된 고품질의 결과물을 도출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은 물리적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자발적인 상호작용(공유 및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시청자들은 일상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시각적 충격에 강력하게 반응하였으며, 이는 곧 폭발적인 온라인 노출 및 바이럴 성과로 이어져 '711데이'에 대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극대화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연중 가장 중요한 이벤트인 '711데이'를 홍보하기 위해, 전통적인 광고 방식으로는 도달하기 어려운 새로운 차원의 주목도와 바이럴 효과를 필요로 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FOOH를 통해 소비자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위에이알은 'The Coffee Domino'라는 컨셉 아래,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커피가 도심의 거대한 스케일로 연속적으로 쓰러지는 역동적인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거대한 커피 도미노가 무너진 후 711데이 홍보 포스터가 극적으로 펼쳐지는 순간을 3D 애니메이션 기술로 정교하게 구현하여 도시 공간에 비현실적인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단일화된 고품질의 결과물을 도출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은 물리적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압도적인 스케일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자발적인 상호작용(공유 및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시청자들은 일상의 배경에서 펼쳐지는 예상치 못한 시각적 충격에 강력하게 반응하였으며, 이는 곧 폭발적인 온라인 노출 및 바이럴 성과로 이어져 '711데이'에 대한 인지도를 성공적으로 극대화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