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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트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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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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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랜드마크로의 도약을 알리는 '커넥트현대'는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압도적인 스케일의 영상 콘텐츠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강력한 브랜드 임팩트를 형성할 수 있었을까요?

새로운 랜드마크로의 도약을 알리는 '커넥트현대'는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압도적인 스케일의 영상 콘텐츠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강력한 브랜드 임팩트를 형성할 수 있었을까요?

새로운 랜드마크로의 도약을 알리는 '커넥트현대'는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압도적인 스케일의 영상 콘텐츠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강력한 브랜드 임팩트를 형성할 수 있었을까요?

새로운 랜드마크로의 도약을 알리는 '커넥트현대'는 어떻게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압도적인 스케일의 영상 콘텐츠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강력한 브랜드 임팩트를 형성할 수 있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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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트현대(CONNECT HYUNDAI)는 부산점의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기념하며, 단순한 광고를 넘어 새로운 시작을 강렬하게 각인시킬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WE-AR은 이 중요한 순간을 지역 랜드마크급 이벤트로 승화시키고자 'Make People React' 전략을 실행했습니다.

WE-AR은 현실 세계의 물리적 제약을 완전히 허무는 'FOOH'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특히, 고정된 대형 외벽에 실제 헬리콥터가 육중한 새 간판을 매달고 설치하는 장면을 극적으로 연출하기 위해 정교한 3D 모델링과 고화질 VFX(Visual Effects) 기술을 결합하였습니다. 건물의 구조, 빛의 반사, 주변 환경과의 완벽한 조화를 고려하여 현실과 구별할 수 없는 수준의 시각적 완성도를 추구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최적의 퍼포먼스를 확보했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대중에게 즉각적인 놀라움과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며, 커넥트현대의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알리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은 사용자 스스로가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확산시키도록 유도하였으며, 이는 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핵심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커넥트현대(CONNECT HYUNDAI)는 부산점의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기념하며, 단순한 광고를 넘어 새로운 시작을 강렬하게 각인시킬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WE-AR은 이 중요한 순간을 지역 랜드마크급 이벤트로 승화시키고자 'Make People React' 전략을 실행했습니다.

WE-AR은 현실 세계의 물리적 제약을 완전히 허무는 'FOOH'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특히, 고정된 대형 외벽에 실제 헬리콥터가 육중한 새 간판을 매달고 설치하는 장면을 극적으로 연출하기 위해 정교한 3D 모델링과 고화질 VFX(Visual Effects) 기술을 결합하였습니다. 건물의 구조, 빛의 반사, 주변 환경과의 완벽한 조화를 고려하여 현실과 구별할 수 없는 수준의 시각적 완성도를 추구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최적의 퍼포먼스를 확보했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대중에게 즉각적인 놀라움과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며, 커넥트현대의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알리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은 사용자 스스로가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확산시키도록 유도하였으며, 이는 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핵심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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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AR은 현실 세계의 물리적 제약을 완전히 허무는 'FOOH'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특히, 고정된 대형 외벽에 실제 헬리콥터가 육중한 새 간판을 매달고 설치하는 장면을 극적으로 연출하기 위해 정교한 3D 모델링과 고화질 VFX(Visual Effects) 기술을 결합하였습니다. 건물의 구조, 빛의 반사, 주변 환경과의 완벽한 조화를 고려하여 현실과 구별할 수 없는 수준의 시각적 완성도를 추구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최적의 퍼포먼스를 확보했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대중에게 즉각적인 놀라움과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며, 커넥트현대의 성공적인 리브랜딩을 알리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은 사용자 스스로가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확산시키도록 유도하였으며, 이는 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는 핵심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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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AR은 현실 세계의 물리적 제약을 완전히 허무는 'FOOH' 솔루션을 제안하였습니다. 특히, 고정된 대형 외벽에 실제 헬리콥터가 육중한 새 간판을 매달고 설치하는 장면을 극적으로 연출하기 위해 정교한 3D 모델링과 고화질 VFX(Visual Effects) 기술을 결합하였습니다. 건물의 구조, 빛의 반사, 주변 환경과의 완벽한 조화를 고려하여 현실과 구별할 수 없는 수준의 시각적 완성도를 추구하였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최적의 퍼포먼스를 확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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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송 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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