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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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en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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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mping Like On the Clou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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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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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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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에너자이트 라이드'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이중 쿠셔닝과 압도적인 안정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현실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시각적 경험으로 전환하여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몰입과 브랜드 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신제품 '에너자이트 라이드'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이중 쿠셔닝과 압도적인 안정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현실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시각적 경험으로 전환하여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몰입과 브랜드 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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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에너자이트 라이드'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이중 쿠셔닝과 압도적인 안정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현실의 제약을 넘어선 놀라운 시각적 경험으로 전환하여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몰입과 브랜드 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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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상트는 신제품 에너자이트 라이드의 출시를 앞두고, 제품이 가진 뛰어난 반발력과 안정성을 시장에 강력하게 전달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특히, 단순한 기능 설명이 아닌 제품을 신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이고 쾌활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제시하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했습니다.
이에 위에이알(WE-AR)은 현실과 디지털을 융합하는 FOOH(Fake Out Of Home) 기술을 솔루션으로 제시했습니다. 서울 K-POP 스퀘어의 거대한 스크린 위에 실제 건물을 배경으로 거대한 에너자이트 라이드 신발이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이 역동적으로 튀어 오르는 시각적 환상을 연출하였습니다. 이 압도적인 스케일과 비현실적인 움직임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제품의 핵심 기능(이중 쿠셔닝)을 직관적으로 각인시키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펼쳐진 이 몰입감 높은 경험은 현장에 있던 대중은 물론, 온라인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공유와 반응을 폭발적으로 이끌어냈습니다. 물리적 광고판을 넘어, 브랜드 메시지가 사용자들의 행동을 유발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확장되었으며, 데상트 에너자이트 라이드에 대한 호기심과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습니다.
데상트는 신제품 에너자이트 라이드의 출시를 앞두고, 제품이 가진 뛰어난 반발력과 안정성을 시장에 강력하게 전달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특히, 단순한 기능 설명이 아닌 제품을 신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이고 쾌활한 경험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제시하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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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u Par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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