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en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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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u Par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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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 It Tur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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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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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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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하면 단순한 입점 소식을 넘어, 전기차 충전의 혁신적인 속도감을 소비자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생생하게 체험하고 자발적으로 반응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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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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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u Parking은 여의도 IFC몰 입점을 알리고, 자사의 급속 충전 서비스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가치를 대중에게 명확히 각인시켜야 했습니다. WE-AR은 기존의 평면적인 광고 방식을 탈피하여, 브랜드 메시지(속도와 편의성)를 압도적인 비주얼 경험으로 전달하는 것을 핵심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

WE-AR은 이 도전 과제에 가장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FOOH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IFC몰 외벽에 거대한 워프 홀(Warp Hole)이 등장하고, 이 홀을 통과한 차량이 순식간에 급속 충전되는 듯한 비현실적인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현실화하기 위해 필요한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렌더링, 최종 개발 및 배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위에이알(WE-AR)이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물리적 제약을 뛰어넘는 가상의 장치를 통해 브랜드와 사용자 간의 깊은 상호작용(Interaction)을 유도하였습니다.

해당 FOOH 콘텐츠는 시청자들에게 예상치 못한 시각적 충격을 제공하며 브랜드 메시지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과 몰입을 이끌어냈습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전달된 혁신적인 경험은 강력한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여 Turu Parking의 IFC몰 입점 및 급속 충전 성능에 대한 인지도를 폭발적으로 확장하였고, 높은 마케팅 성과를 성공적으로 도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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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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