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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ll you Marry 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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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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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적인 웨딩홀 마케팅 방식을 넘어, The Chapel이 가진 고유의 럭셔리한 분위기와 사계절 꽃이 가득한 이미지를 'Make People React'하는 강력한 임팩트로 전환하기 위해, 우리는 어떤 기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설계해야 할까요?

고전적인 웨딩홀 마케팅 방식을 넘어, The Chapel이 가진 고유의 럭셔리한 분위기와 사계절 꽃이 가득한 이미지를 'Make People React'하는 강력한 임팩트로 전환하기 위해, 우리는 어떤 기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설계해야 할까요?

고전적인 웨딩홀 마케팅 방식을 넘어, The Chapel이 가진 고유의 럭셔리한 분위기와 사계절 꽃이 가득한 이미지를 'Make People React'하는 강력한 임팩트로 전환하기 위해, 우리는 어떤 기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설계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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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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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pel은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갖춘 프리미엄 웨딩홀입니다. 이 고유의 감성을 디지털 환경에서 현실감 있게 증폭시키고, 잠재 고객에게 즉각적이고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WE-AR은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선을 사로잡는 대규모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WE-AR은 The Chapel 건물 전체를 덮는 거대한 '웨딩 베일'을 핵심 비주얼로 설정하고, 3D 에셋 모델링, 환경 조명 및 렌더링 기술을 활용하여 현실과 착각할 정도의 몰입감 높은 결과물을 제작했습니다. 로맨틱한 브랜드 감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대형 스케일의 FOOH가 주는 시각적 충격으로 강력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완전히 벗어난 FOOH 콘텐츠는 즉각적인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였습니다. 특히, 베일이 내려오는 순간의 웅장함과 로맨틱함은 The Chapel이 추구하는 럭셔리 웨딩 이미지를 사용자에게 극적으로 각인시켰으며, 시공간을 초월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Tech-Driven Creative의 힘을 입증하였습니다.

The Chapel은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갖춘 프리미엄 웨딩홀입니다. 이 고유의 감성을 디지털 환경에서 현실감 있게 증폭시키고, 잠재 고객에게 즉각적이고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WE-AR은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선을 사로잡는 대규모 FOOH(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WE-AR은 The Chapel 건물 전체를 덮는 거대한 '웨딩 베일'을 핵심 비주얼로 설정하고, 3D 에셋 모델링, 환경 조명 및 렌더링 기술을 활용하여 현실과 착각할 정도의 몰입감 높은 결과물을 제작했습니다. 로맨틱한 브랜드 감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대형 스케일의 FOOH가 주는 시각적 충격으로 강력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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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콘텐츠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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