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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work inside Ballooooo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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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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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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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오프라인 예술 작품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극대화된 임팩트를 갖는 디지털 경험으로 전환하고,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Reaction)을 유도하는 최적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오프라인 예술 작품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극대화된 임팩트를 갖는 디지털 경험으로 전환하고,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Reaction)을 유도하는 최적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오프라인 예술 작품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극대화된 임팩트를 갖는 디지털 경험으로 전환하고,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Reaction)을 유도하는 최적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의 오프라인 예술 작품을 시공간의 제약 없이 극대화된 임팩트를 갖는 디지털 경험으로 전환하고,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Reaction)을 유도하는 최적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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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어반테라스에 전시된 예술 작품의 존재감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어 오프라인 방문을 유도할 마케팅 솔루션이 필요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물어 시청자를 압도하는 'FOOH' (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아울렛 건물을 배경으로 초대형 풍선들이 하늘에서 쏟아져 내리며 작품을 가득 에워싸는 비현실적이지만 설득력 있는 3D 시퀀스를 설계했습니다. 이 디지털 연출은 시각적 충격을 통해 대중의 호기심을 즉각적으로 자극하고, 숨겨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화질 렌더링, 개발 및 소셜 미디어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완성도 높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이 FOOH 콘텐츠는 디지털 공간에서 바이럴 화제성을 창출하며, 사용자들에게 해당 작품을 상상하게 하고 아울렛에 대한 신선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물리적 한계를 넘어선 기술 기반의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디드 콘텐츠의 도달률과 사용자 상호작용(Interaction)을 극대화하여, 강력한 브랜드 반응(Make People React)을 설계하였습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어반테라스에 전시된 예술 작품의 존재감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어 오프라인 방문을 유도할 마케팅 솔루션이 필요하였습니다.

위에이알(WE-AR)은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허물어 시청자를 압도하는 'FOOH' (Fake Out Of Home) 캠페인을 제안하였습니다. 아울렛 건물을 배경으로 초대형 풍선들이 하늘에서 쏟아져 내리며 작품을 가득 에워싸는 비현실적이지만 설득력 있는 3D 시퀀스를 설계했습니다. 이 디지털 연출은 시각적 충격을 통해 대중의 호기심을 즉각적으로 자극하고, 숨겨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습니다.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화질 렌더링, 개발 및 소셜 미디어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여, 완성도 높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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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hap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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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이알 전문가들은 기술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담당자님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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