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u Par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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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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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Kids Bumper c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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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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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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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Kids의 신제품 청키마스크샌들의 핵심 가치인 '안전성'을 어떻게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로 구현하여, 타겟 사용자(아이들과 부모)의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유도할 수 있을까요?

MLB Kids의 신제품 청키마스크샌들의 핵심 가치인 '안전성'을 어떻게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로 구현하여, 타겟 사용자(아이들과 부모)의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유도할 수 있을까요?

MLB Kids의 신제품 청키마스크샌들의 핵심 가치인 '안전성'을 어떻게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로 구현하여, 타겟 사용자(아이들과 부모)의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유도할 수 있을까요?

MLB Kids의 신제품 청키마스크샌들의 핵심 가치인 '안전성'을 어떻게 시공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크리에이티브로 구현하여, 타겟 사용자(아이들과 부모)의 자발적인 공유와 깊은 몰입을 유도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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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B Kids는 신규 샌들 런칭을 기념하며 제품의 견고함과 안전성을 인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으며,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 달성을 위해 가상과 현실을 통합하는 FOOH 캠페인을 제안했습니다. 신제품 샌들의 튼튼한 구조를 아이들이 사랑하는 '범퍼카'라는 직관적이고 유쾌한 요소로 치환하는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이 몰입도 높은 경험을 구현하기 위해, 기획부터 2D/3D 디자인, 고도화된 렌더링 기술을 활용한 개발 및 배포까지 위에이알(WE-AR)이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대형 옥외 매체(Out-of-Home)의 특성을 활용하여 도심 한복판에서 MLB Kids 범퍼카가 충돌하며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이러한 FOOH 콘텐츠는 시간과 공간의 물리적 제약 없이 강력한 상호작용(Interaction)의 효과를 창출하며 사용자에게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노출하는 것을 넘어, 콘텐츠 시청자들이 해당 상황에 완전히 몰입하여 마치 실제로 목격한 듯한 생생한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MLB Kids의 메시지를 재미와 놀라움이라는 매개체로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과 자발적인 확산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캠페인은 제품의 안전성이라는 기능적 가치를 감각적인 바이럴 콘텐츠로 승화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MLB Kids는 신규 샌들 런칭을 기념하며 제품의 견고함과 안전성을 인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으며, 위에이알(WE-AR)은 이 목표 달성을 위해 가상과 현실을 통합하는 FOOH 캠페인을 제안했습니다. 신제품 샌들의 튼튼한 구조를 아이들이 사랑하는 '범퍼카'라는 직관적이고 유쾌한 요소로 치환하는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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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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