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y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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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불닭소스 AR기반 참여형 캠페인

삼양식품 불닭소스 AR기반 참여형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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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불닭소스 AR기반 참여형 캠페인

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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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Intera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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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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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소스 게임형 필터 콘텐츠를 제작했나요?

불닭소스 게임형 필터 콘텐츠를 제작했나요?

불닭소스 게임형 필터 콘텐츠를 제작했나요?

불닭소스 게임형 필터 콘텐츠를 제작했나요?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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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소스의 강렬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단순한 광고 대신,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실행되는 게임형 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참여하고 경쟁하며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즐기도록 설계했습니다.
‘불닭소스를 많이 먹을수록 더 높이 날아오른다’는 콘셉트는 불닭의 매운 즐거움이 에너지로 전환되는 상징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삼양식품이 추구하는 도전정신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동시에 위에이알의 인터랙티브 기술력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한 AR 기반 체험형 마케팅 사례로 완성되었습니다.

불닭소스의 강렬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단순한 광고 대신,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실행되는 게임형 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참여하고 경쟁하며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즐기도록 설계했습니다.
‘불닭소스를 많이 먹을수록 더 높이 날아오른다’는 콘셉트는 불닭의 매운 즐거움이 에너지로 전환되는 상징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삼양식품이 추구하는 도전정신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동시에 위에이알의 인터랙티브 기술력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한 AR 기반 체험형 마케팅 사례로 완성되었습니다.

불닭소스의 강렬하고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단순한 광고 대신,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실행되는 게임형 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참여하고 경쟁하며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즐기도록 설계했습니다.
‘불닭소스를 많이 먹을수록 더 높이 날아오른다’는 콘셉트는 불닭의 매운 즐거움이 에너지로 전환되는 상징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삼양식품이 추구하는 도전정신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동시에 위에이알의 인터랙티브 기술력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한 AR 기반 체험형 마케팅 사례로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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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소스를 많이 먹을수록 더 높이 날아오른다’는 콘셉트는 불닭의 매운 즐거움이 에너지로 전환되는 상징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삼양식품이 추구하는 도전정신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동시에 위에이알의 인터랙티브 기술력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한 AR 기반 체험형 마케팅 사례로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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